[#kr support #177] 샤브샤브, diet, camping with typhoon, school exhibition, weekend and holiday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 지원

  • 명성 : 30이상 55이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샤브샤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제는 안면도에서 잡은 조개로 낸 육수에 샤브샤브를 해 먹었습니다. 어마어마한 양의 야채를 소비했죠.......그리고 칼국수... 더하기 죽... :) 풀코스 다녀왔네요... (+ 데운 백화수복)
잘 먹네요~~ 울집. :)

2. 다이어트

덕분에 다이어트가....ㅋㅋ
조금씩 조금씩이나마 빠지고 있었는데.. 어제 아침엔 89 찍었는데.. 오늘아침에 재니.. 89.5 나오네요.
하루에 0.1 정도 빠지는 거 같은데... -_-; 일주일치 도루묵 입니다. :(

3. 태풍 캠핑

이와중에 캠핑 잡아둔게 있어.. 낼 갑니다. 태풍속에서 캠핑이라....
뭐 일요일부터는 잠잠해진다고 하긴 하는데... 걱정은 좀 되네요.
그것보다 더 큰 걱정은 얼마나 더 먹고 올껀지..
10만원빵 내기 했는데..-_-;;

4. 학교 설명회.

그 와중에 학교 설명회가 잡혀 있습니다. 토요일.. 비 예보때문에 준비한 분들이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닙니다. 저도 막일이라도 해야 하는디..
절대 아무도 오시지 않을꺼 알지만.. 푸른숲 발더르프 학교 설명회입니다. (검색하면 나와요). 글구 끝나고 바자회까지 이어집니다.
(덕분에 비까지 오는데 캠핑 준비를 다른 아빠들이 다 해야 하고 전 편하게 가서 먹기만 한다는... )

5. 주말/연휴.

요새 휴일과 연휴가 많아서.. 좀 뒤섞이긴 했지만.. 아시죠? 전 주말/휴일에는 안하는거... 그래서 보팅 마무리는 10일이 되겠네요. ^^; 그 사이 틈틈히 폰으로라도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빗속 캠핑이라...위험하지만 않다면, 운치는 있겠네요.
근데 비가 너무 많이 오는데요..연기하시는 게...

오늘 가는게 아니라 내일이니.
상태 봐서 가야죠..
적당히 와야 할텐데 말이죠~

당첨4.
낸 육수가 김치통으로 한통입니다. ㅋㅋ

투루노님 안면도서 조개잡은걸루 별거다해먹는군요 ㅎㅎ 국물이 끝내줬겠어영
요즘 연휴 휴일 반복~^다이어트 들쑥날쑥ㅋ
ㅋ 학교설명회까지~^겁나바쁘고 잼있는 하루하루ㅎ
태풍조심하시고 주말에도 행복하고 즐겁게보내세용^.^

감사합니다.
@hongsam님도 행복한 주말되세요~

ㄷㄷ 주말 태풍이 삼하질 않아야 할텐데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내일 오후부터는 좀 잠잠해질것 같아서 강행하기로 했어요.
상태봐서 해야죠~~

즐거운 주말 캠핑 feat 태풍.
조심히 댕겨오세요~~ ㅎㅎㅎ

조심 조심 신나게 놀다 오겠습니다~

헐... 태풍 속 캠핑... 오늘부터 비 엄청 많이 온다고 하던데요 조심하셔요 ㅠㅠ 샤브샤브 사진에 눈을 못떼고 한참 바라봤네요ㅋㅋㅋㅋ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오래 되었네요..

https://steemit.com/dclick/@kevindeby/dclick--1538647751913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당첨1.
멸치 육수 샤브랑은 또 다르더군요.^^;
그 많은 조개가 들어갔으니... ^^;

태풍에 비까지 많이 오는데 아무래도 캠핑은 무리일 듯 싶은데요..
https://steemit.com/tripsteem/@hanculture/tt20181004t071105402z

당첨2.
조심해서 해야죠.
낼 가는거니.. 분위기 봐서^^;

태풍 때문에 약간 긴장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promisteem/@dozam/robert-walser

당첨3.
네.. 저도 긴장 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68.46
ETH 3173.45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