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은 윙스다오(WINGS)

in #kr7 years ago

스팀 형제는 약세.
스팀달러의 경우에는 어제 저가와 오늘 저가가 신기하게도 같다.
계속 시간 벌기를 하고 있는 듯.
반면에 스팀은 5,280까지 갔다가 지금은 4,650원

지금은 스팀달러보다 스팀이 세다.
5일선과 만나는 3610선에 소량 매수 넣어본다.


오늘의 코인은 윙스다오(WINGS)

2016년 5월 18일 런칭
총 1억개 발행
분산 자율 조직체(DAO)을 위해서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e예측시장(Forecast market)을 목적

윙스다오 개발팀인 ChainLab은 우지한으로 부터 ICO 이전에 투자를 받음

능력있는 개발자가 포함된 그룹임. 주로 러시아 출신 개발자가 많이 참여하였다.
DAO라는 플렛폼 기반으로 인공지능 관련 프로젝트를 실행할 수 있다고 하니, 흥미로운 코인인 것 같다.


홈페이지 : https://www.wings.ai/
http://thaitravel.tistory.com/139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총 1억개 발행이 끌리네요. ㅎㅎㅎ

  • 스팀이요

5일선과 만나는 3610선에 소량 매수 넣어본다.

이거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어요. 3610원에 넣었다는 것은 이해했는데, 5일선이 어떻게 만나나요??

tip!

빨간색 선 보이시죠? 그게 5일 가격 평균선입니다. 그리고 왼쪽에 빨간선 터치하고 올라간 날 있죠? 그런식으로 마구 떨어질 때 빨간선 혹은 더 밑에 있는 녹색선이 저지선 역할을 합니다. 전 주로 그 라인근처에 매수 주문을 해 놓고 있습니다. 업빗에서는 원화 주문을 해 놓으면 취소하기전까지 계속 유효합니다. 외국 거래소는 btc 주문에 대해서도 계속 유효하고요.

코인의 종류가 너무 많아져서 모르는 코인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tradingideas님의 일일 브리핑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자료 좋으네요! 트아님 홧팅!!

타타님 전 어렵게 영문 타이핑 했는데
트아님... ㅋㅋ
대박입니다^^

아..난 무슨 말씀인가 한참....ㅎㅎㅎㅎㅎ 트아로 불러달라고 하시더라구요.ㅎ

트아! 뭔가 신비감이 있지 않나요? ㅎ

정보 감사합니다. 위스다오는 처음 소식이 들렸을 때는 별로 관심이 없었던 건데, 지금 엄청 올라버렸네요.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이더리움 기반 코인 중에 좋아 보이는 것들이 좀 있네요.

감사히 보았습니다.

방문감사합니다. 힘이 되어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7시간 뒤에 읽어서 아쉽긴 하네요..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