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볼(GBYTE)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바이트볼(GBYTE)가 스티미언을 대상으로 에어드랍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는 조금 되었는데, 당시에는 로봇이 바빠서 대응을 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바로 대응을 해 주네요.
명성도에 따라서 지급되는 수량이 틀린 점이 재미가 있습니다.

아래 @ganzi 님이 쓰신 글을 보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ganzi/6ofgw1

저도 방금 받았습니다. 무려 3억bytes. 시세로 약 40불 정도 되네요. 나머지 40불은 1년 락업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아.. 한가지.. 스티밋에 로그인하는 링크가 나오는데 이때 Posting 키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키는 wallet/permission에 있습니다. 오른 쪽 끝에 보이는 show private key를 누른 후 나오는 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signing을 하면 message signed 라는 글이 뜹니다. 이 글 오른 쪽위에 있는 보내기 아이콘을 눌러야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가만히 한참을 있었습니다. ㅎ

GBYTE는 bittrex에서 거래가 됩니다. 코인이 들어오면 bittrex으로 보내면 바로 매매가 가능합니다. 휴가 기간동안 영화 볼 자금은 확보했습니다. 좋은 기회 소개해 주신 @ganzi 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저도 @ganzi님 덕분에 약 20달러 상당의 바이트볼을 오늘 받았습니다 ^^

그러게요. @ganzi 님이 적극적으로 홍보해주셔서 많은 분들이 받았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사인못해서 저도 한참 헤맸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ganzi님 포스트 보며 따라해서 받았습니다.
나머지 20불은 1년 락업이군요...ㅎㅎ

계속 생각만 하고있다가 까맣게 잊어버렸는데 덕분에 다시 떠올랐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오늘 집에가면 또 잊어버리겠죠.. ㅠ 명성도에 기반해 드랍해준다는 개념이 새롭더라구요 ㅎㅎ

명성도 60대면 꽤 많이 들어옵니다!
10분만 투자하세요!ㅎㅎ

무지하게 큰 숫자가 찍혀서 깜놀했네요. 덕분에 잘 마무리했습니다.

거래소로 어떻게 옮기나요?

bittrex 계정이 있으시면 로그인하신 후 wallet에 가셔서 gbyte 지갑 생성한 후 그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금방 이체됩니다.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저도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