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도 보내고 리플도 보내고~~

in #kr6 years ago

암호화폐 시장이 아주 좋습니다. 들고만 있으면 상승을 하는 장이군요.

그동안 애물단지들(퀀텀, 리플, 오늘 모두 정리했습니다. 수익이 1%도 안되니 본전에 팔았다고 봐야죠. 지난 번 암호화폐 매매 전략 수정 사항이 생겼습니다. 목표로 하는 물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현재 보유하고 있는 것을 일부 구간 매매하면서 목표가까지 가 보는 것으로 변경했어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는 아래와 같습니다.

  • 비트코인
  • 이더리움
  • 스팀
  • 스팀달러
  • 이오스
  • HT

image.png

앞으로 6 종목만 들고 갈 예정입니다. 다른 것들은 관심을 끊고 여기에만 집중할 예정입니다.

계속 상승만 할 수는 없다고 보기 때문에 단기 매매도 병행합니다. 어떤 방식으로 할지는 주말에 책 보면서 고민할 예정입니다. 일단 전 종목 + 수익권 상태이니, 천천히 매매할 예정입니다.

차트를 보면 거의 모든 종목이 50 MACD를 뚫었거나 뚫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 두번의 진통은 있겠지만 일단 장기 전망은 좋다고 봅니다.

이번 달 초 가격이 역사적인 저점이었기를 기대하여 스팀과 이오스 모두 상방으로 쭉 가기를 기원합니다.

Sort:  

가즈아 ~~~
이제 상승!!

HT코인이 뭔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후오비거래소 자체코인이네요. 지난번 상승장일때 거래소 자체코인들이 한때 많이 올랐었는데..저도 살펴보니 바이낸스 코인(BNB)를 소량 사둔 기억이 있어 바이낸스에 오랜만에 들어가 보았읍니다(저는 바이낸스를 잘 사용하지 않읍니다.) 많지는 않으나 아주 소량있네요... 아직 원화로 10만원이 안되니 10만원채워서 팔아서 과자사먹는데 보태야 겠읍니다...ㅎㅎ

ht는 후오비 주식과 같은 개념으로 쭉 들고 갈려고요. 가치가 높지는 않지만 신규 상장 코인들 ht보유자에게 꾸준하게 airdrop도 되고요.

bnb는 저도 1-2개 있어요. wepower 상장 투표하느라 몇 개 산것이 있을겁니다.

안녕하세요 tradingideas 님, 정말 애물단지들 정리하고 나서 가끔 오름세를 타는 걸 보면 에혀~~ 소리가 나오는 듯 하네요 ㅋㅋ 그래도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도 함께 올라주면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6월달까지 좋은 결과가 있으셨음 좋겠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전체적으로 상승 중 이라 보낸 것들 중 짜투리 남은 것들 상승률이 장난이 아니네요. 보고 있자니 마음이 아파서 모두 정리하고 구좌를 슬림화 했어요.

네 전체적인 상승율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기는 하네요.. 스팀형제가 잠시 쉬고 있지만 조만간 한 번 또 달려가 보기를 기대해 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요 몇 주 간 상승장인데 더더더욱 올라서 예전의 명성을 훌쩍 넘었으면 합니다 :)

가즈아!!!

말썽쟁이들은 다 보내시고
가뿐하고 상큼하게 될성부른 나무를 기르시겠다
이 말씀이시지요?
잘 하셨습니다.

eos에 집중하고 있어요. 오를 때 마다 계속 따라서 사기.

이러다 또 언제 폭락장 올지 모르겠어요. 올라갈 때에는 내려갈 것이 또 겁이 나더군요.

저는 잊고 살았는데 최근 손실이 많이 만회되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이오스의 질주가 예사롭지 않네요. 쌀때 더 샀어야하는데... 하고 있에요. 지금 사도 되려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