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퀀텀도 보내고 리플도 보내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radingideas 님, 정말 애물단지들 정리하고 나서 가끔 오름세를 타는 걸 보면 에혀~~ 소리가 나오는 듯 하네요 ㅋㅋ 그래도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도 함께 올라주면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6월달까지 좋은 결과가 있으셨음 좋겠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전체적으로 상승 중 이라 보낸 것들 중 짜투리 남은 것들 상승률이 장난이 아니네요. 보고 있자니 마음이 아파서 모두 정리하고 구좌를 슬림화 했어요.

네 전체적인 상승율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기는 하네요.. 스팀형제가 잠시 쉬고 있지만 조만간 한 번 또 달려가 보기를 기대해 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