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제주도 지사가 나에게 송금을?

in #kr5 years ago

뜬금없이 14만 원 정도가 입금되었다는 문자가 왔다. 그것도 제주도 지사와 동명인 원희룡 씨로 부터.

image.png

일단 적지 않은 돈이 입금되었으니 누가 보냈는지 확인을 해 보아야겠지?
원희룡이면 제주도지사와 동명인데, 제주 도지사가 왜 나에게 거금을 보냈을까?

인터넷을 찾아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2014년 카드사 정보 유출 사태 때 당시 원희룡 변호사가 진행하는 손해배상 소송에 참여하였는데, 최근에 최종 승소 판결을 받았다고 한다.

http://www.edaily.co.kr/news/read?newsId=03348886619443112&mediaCodeNo=257&OutLnkChk=Y

덕분에 주말 회식비 확보.

Sort:  

오랜시간 기다려 좋은결실 얻으셨네요 ~

오 이런거 생겨도 그냥 흘리기 마련인데 참여하신 보람이 있네요 사회 바꾸는데도 기여하고 일석이조네요. 잘하셨습니다. 미국 등에 비하면 아직도 개인정보보호는 좀 더 가치를 올려야할 것 같습니다.

카드사 이외에도 여러 건 있었는데, 다른 건은 소식을 모르겠어요. 기업에서 개인 정보 보호에 더 많은 시간과 자금을 투자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호!! 14만원 ~ 축하드립니다^^
주말 회식 어디서 하시나요? ㅎㅎ

찾고 있습니다. ㅎ

와우~ 횡재하셨네요~^^

오 잊었던 돈이 생기셨군요

갑자기 하고 싶은거 많이 생각 나시겠어요~~ ^^

꽁돈 같으시겠습니다.
왜 철 지난 옷에서 돈 나올 때의 느낌
축하합니다.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축하드려요.
공돈(?) 생기면 기분좋지요.ㅎㅎ

Hi @tradingidea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98 which ranks you at #36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