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은 볼링데이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공강에 여자친구도 반차여서

월요일 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손목이 안좋아 볼링을 못치는 저와는 달리

여자친구는 볼링을 매우 좋아해서

오늘 손목컨디션도 좋아서 내기 볼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내기는 역시 소원내기죠ㅎㅎ

내기 볼링이기 때문에 제 뒷모습에선 비장함이 흐르네요.

그렇다면 결과는!!!

두 점수판중 누가 저일까 안찾으셔도 됩나다.

둘다 낮은게 저에요ㅠㅠㅠㅠㅠㅠ

결국 저는 내기 볼링에서 둘다 완패했고

여자친구에게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평소에도 이쁜 여자친구가

볼링 칠때도 이뻐보여서

재미있고 기분좋은 데이트였습니다ㅎㅎㅎ

Sort:  

와우 진짜 여자친구분이 볼링을 엄청 좋아하시나봐요~~ ^^
새로 입문한 뉴비!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네ㅎㅎ저도 팔로우 했습니다!!ㅋㅋ

볼링! 엄청 재밌는 시간을 보내셨군요ㅎㅎ

네... 엄청 못치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쳤습니다ㅋㅋㅋ

요즘 락볼링장이 그렇게 신나더라구요 둠칫두둠칫
블로그에 좋은 글들이 많아서 보팅, 팔로워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맞팔했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ㅋㅋ

여자친구분 점수가..ㅎㄷㄷ한데요..?ㅋㅋㅋ 팔로 및 보팅합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소통해요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네ㅎㅎ감사합니다!! virus707님도 좋은 한주 되세요ㅎㅎ

와 볼링 저도 무척 좋아하는데요! 여자친구분 한볼링 하시네요 두게임 처도 에버리지가 똑같이 균형있게 나왔네요^^

오ㅎㅎ 그렇네요ㅋㅋ 저는 그냥 저보다 잘하니까 잘하는 줄 알았어요ㅋㅋ

볼링장 가본게 언제인지..
예전엔 저도 친구들하고 볼링장서 재밌게 놀던 생각이 나네요.
점수는 비밀~ +_+;;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ㅋㅋㅋ minigate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ㅋㅋ

우왕 여자친구가 볼링 잘치나봐요😀 저도 볼링좀 배우고 싶네요 ㅜㅜ

그런거겠죠?? 확실한건 저는 못쳐요ㅠㅠㅠ 요새는 볼링장에서 레슨도 해준다고 하네요ㅎㅎ 기회가 되면 배워보세요ㅋㅋㅋ 저도 자주는 안치는데 칠때마다 재밌더라구요ㅋㅋ

재밌는 시간보내셨네요.여자친구에게 하트뿅뿅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ㅎㅎㅎㅎ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볼링 안 친지도 오래됬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오랜만에 치니까 원래 못치는거 더 못치겠더라구요ㅎㅎ 그러니 얼른 치셔야해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904.42
ETH 2618.1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