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기-3

in #kr6 years ago

image.png

1.

전에도 말한 바 있지만, 얼떨결에 빵셔틀창업을 하게 되었다.

요즘에는 사무실을 얻었고, 마침 형도 전에 쓰던 사무실에서 쫒겨나이사를 하게 되어 같은 층에서 사무실을 사용하게 되었다.

그래서 형네 사무실 이사를 도와주게 되었는데...
차라리 빵셔틀 시절이 햄볶했어...ㅠㅠ

지옥의 이사

2.

왜 지옥이냐면, 사무실이 4층인데 엘리베이터가 없다.
사무실이 꽤 큰데 저렴하게 구한 이유가 다 있음...

암튼 그래서 책상 등등을 포함한 모든 물건을 손수 옮겨야 하는데

책상만 열 몇 개...

그래도 우린 젊으니까 할 수 있어! 라며 형과 함께 기세 좋게 짐을 옮기기 시작했는데, 그래도 1시간 지날 때까지는 할 만 했다.

근데 1시간이 지나가 그 덩치 좋은 형이 땀으로 팬티를 적시며(직접 보진 않았지만) 헥헥거리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야레야레... 수련을 게을리 했구만.
라며 형을 놀려주었는데, 형의 상태가 점점 심각해졌다.

그리고 몇 분 뒤

형이 앞에서 들고, 내가 뒤에서 드는 식으로 책상을 옮기고 있었는데, 계단을 올라갈 때 보니까 형의 등이 달달 거리면서 떨리는 거다.

그 넓게만 보이던 형의 등짝이 달달 떨리는 것을 본 나의 심정은...






너무 재미있었다.
그래서 진심을 다해 웃어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왜 땀 흘리면서 추위를 타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며

그리고 몇 분 뒤...


나는 다리를 달달 떨고 있었다.




...달달한 형제?

3.

이틀 연속 새벽까지 일할 정도의 강행군이었다.

책상이나 장농(사무실인데 왜? 이딴걸 놓냐고-_-), 냉장고 등등 보스급 몬스터들 때문에 고생했지만

뭐니뭐니 해도 끝판왕은 에어컨 실외기.

이 댕댕이같은 놈을 옮기다가 형은 바지를 찢어먹고, 나는 피멍이 드는 대가를 치뤄야만 했다.
녀석을 다 옮기자 우리는 "끼야아아!ㅠ.ㅠ"라며 기쁨의 함성을 내질렀고, 감격의 포옹을

하지는 않았다. 둘 다 땀으로 팬티까지 젖어 있어서 찝찝하거든.

암튼 진심 토나올 뻔했다.

4.

@cowboybebop님이
https://steemit.com/kr/@cowboybebop/7ncefy-3
이라는 포스팅에서 @torax를 칭찬하는 말을 해주셨다.

참... 이런 칭찬 해서 내가 좋아할 거라고 생각한다면

dssccc.jpg

잘 생각 하셨어요 끼야아^0^

오늘 들은 헛소리

헛소리 포스팅을 하기엔 좀 부담스러워서 그냥 해보는 코너 속 코너, 오늘 들은 헛소리

짐을 나르다 쉬는 도중에 친구한테 전화가 왔다.
베스트 프렌드에게서 오랜만에 걸려 온 전화에 나는 반가운 마음으로 이렇게 말했다.

"어. 왜."

반갑든 안 반갑든 베프한테 걸려온 전화는 원래 이렇게 전화 받는 거임. 암튼 그런 거임.

그렇게 친구랑 30분 가량 통화를 하고 있는데(일 안하냐!!) 친구가 오늘 일 안하냐며 이렇게 오래 전화해도 되냐고 묻는 거다.

"어. 괜찮아. 지금 짐 나르다가 쉬고 있어."

라는 나의 대답에 친구가 하는 말

.
.
.

"뭐? 집 나왔다고?"

비행청소년이냐...

암튼

토몰랑!

Sort:  

하기스 추천드립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클로 에어리즘 팬티가 좋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다음에 한번 입고 지려봐야겠네요ㄷㄷㄷ

토몰랑은또먼가요
ㅋㅋ

뭐긴요 짭퉁이죠^^ 냐하하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happy3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뭘 포기하지?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ㅋㅋ엘베없는 4층
다리운동은 필요없겠네요.!!^^

네 강제 스쿼드..ㄷㄷㄷ

토몰랑!ㅋㅋㅋㅋㅋ

몰랑 몰랑 토몰랑인가요?
ㅋㅋㅋㅋㅋ
오늘 글 너무 재미있네요.
어느 부분인지 물어보지 마세요.

어느 부분이죠?🤔

토무룩😞

ㅋㅋㅋㅋㅋㅋ아 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고만해
맴매.jpg

출퇴근하시면서 자동으로 운동하시겠어요 ^^
창업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여름이 지났으니 천만다행이지요...ㅋㅋㅋ

다음달 봄까지 빨리 어마어마한 매출 내셔서
여름오기전 건물사서 이사하시길
바래요..ㅋ.ㅋㅋㅋ

꿈은 이루어진다.!!!

네 감사합니다^^
건물주가 되는 그 날 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