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내 이웃들에게 - 3회

in #kr6 years ago (edited)

To.jpg

  1. 방송장비

  2. 카비어천가

  3. 임신 축하

  4. kr-hello

  5. 게이 드립

  6. @torax

  7. Red balloon virus

Sort:  

이번 방송은 유난히 짧게 느껴지는 군요

아마 얼굴 비슷한게 나오자 마자 끄셔서 그럴겁니다. 너무하시네요.

끝까지 보았습니다
둥이들과 함께

이렇게 미안한 상황은 올해 들어 처음이군요.
둥이들아 미안해 ㅠㅠ

조만간 육아대디 읍소를 한번 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지캬봐주세용~

올해 들어 처음...이요?
어쩐지 제가 죄송해지는 기분이...;;

장비가격이 좀 비싸긴 하죠 ㅜㅜ

스마트폰 여러대 연결해서 하는 방송도 좋지요 ㅋ

원사마님도 고고~ 하생시 영상버전 원츄

ㅋㅋㅋ회사라서 못듣겠ㅋㅋ

그래 ㅋㅋㅋㅋ

맨날 저 셔츠에 선글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옷이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부터 카비방송보고 뿜엇다
이제 난 암것도아냐
골드가
도랑개이다ㅋㅋㅋ

그래. ㅋㅋ 넌 찡산부니까 이제 물려줘야지. 골드는 어마어마하다 ㅋㅋ

걘 진짜ㅋㅋ상또지
ㅉㅉ
@stylegold

상남자!!

3탄이 나왔쪙~!!!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이 정도만 되어도 장비는 충분한 거 같은데요. 영상 깔끔합니다.
카비어천가 즐거웠다면 목표 달성입니다. 기왕 할 거 재미있길 바랬어요. 자주 언급되니 영광입니다~ ㅎㅎ

오! 방송까지 멋지네요!

내가왜출근길에ㅋㅋ이 영상 퍼레이드를 봐야하는거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