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에서 7 월 4 일 - 반드시 가야한다 (2017 년으로 뒤져라) !!!!

in #kr6 years ago

시작하기 ... 나는 단지 뭔가를 똑바로 세우고 싶다! 샌프란시스코에는 가장 가난한 노숙자가 있습니다. 그것 이외에, 나는 샌프란시스코를 좋아한다! !! 그것은 꽤 서늘한 곳입니다.

san Francisco에 대한 이미지 결과

Payal은 작년 7 월 4 일쯤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가족과 저는 새로운 도시에서 그것을 보내고 새로운 전통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보기로했습니다. 첫날, 우리는 부모님과 함께 어부의 부두를 걸었다. 그것은 물 옆에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맛좋은 신선한 해산 식품을 도처에 가지고 있었다! !! 레스토랑은 옥외에 있었고 날씨는 완벽했습니다.

Image result for city of san francisco

우리 모두를 위해 Ben과 Jerry의 아이스크림으로 그것을 얹어 버렸습니다. 그 밤 우리는 술 술 위에서 계속 갔다. 하지만 ... 그건 꼭 필요한 게임인가요?! 우리 부모님은 우리와 함께 있었고 그래서 우리는 그들에게 어떻게 권리를 어떻게 미리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들은 맥주 퐁을 연주하고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굉장했고, 나의 인생의 나의 자랑스러운 순간들 중 하나였습니다. 나의 엄마와 나의 아빠에 대해 맥주 통을하고있는 나의 여동생과 나의 여동생 - 아주 귀중한 순간! !!

이미지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5 명, 웃는 사람들, 스카이 스크래퍼, 하늘과 옥외

우리는 술을 유람선에 도착했고, 꽤 흥분 해 있었다 (자연스럽게 pregame에 의한) 그리고 그것은 굉장했다. 댄스 플로어, 여러 개의 바, 멋진 데크가있어 만과 불꽃 놀이를 감상 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정직하게 영화에서 무엇인가이었다! 확실히 좋은 광경을 가지고있는 술 술 여행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샌프란시스코는 잊을 수없는 여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꼭 가볼 것을 권합니다. 그러나 집없는 사람들을 보러 !! !!!! 그들은별로 좋지 않다.

Sort:  

Congratulations @tommybaham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tommybaham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