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행기]타워브릿지의 이모저모

in #kr9 years ago (edited)

해리포터 박물관 관람을 마치고 다시 런던으로 돌아왔지요. 타워브릿지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타워브릿지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가는 길에 런던타워가 눈에 띄네요. 요새왕궁이지요. 런던 방위를 위한 상징적인 곳이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멀리 타워브릿지가 보이네요.

이게 바로 타워브릿지입니다. 지나가는 새도 같이 찍혔네요 ^^

저희는 타워브릿지 야경을 보려고 했기 때문에 타워브릿지 앞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잠깐 커피타임을 가졌습니다.타워브릿지 잘 보이네요. ^^

조금 어둑어둑해져서 타워브릿지를 보러 나갔습니다. 어 그런데.. 보기 어렵다는 타워브릿지 리프팅!!! 계획하고 간게 아니었는데 너무 기뻤네요 ^^ 리프팅 타임은 링크 주소로 가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올라가는 날이 몇일 안되고 시간도 정해져있습니다. http://www.towerbridge.org.uk/lift-times/

리프팅 모습을 좀더 가까이 찍어봤네요.

자전거들과 차가 브릿지가 다시 연결되기를 기다리고 있네요. 영국은 자전거가 생각보다 많이 다니더라구요.

다리가 내려오자 자전거들이 먼저 우르르~~~

타워브릿지에서 바라본 건물모습입니다. 저 동그란 건물이 런던시청이예요~ 시청에서 근무할 맛 날거 같네요 ^^

시청앞에서 찍은 타워브릿지 입니다. 이런 야경을 매일 볼 수 있는 시청직원들은 좋겠다~

반대편 런던타워도 멋지네요~ 역시 야경이 보기 좋네요.

조금 멀리 가서 옆에 있는 다리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달빛과 어우러지는 타워브릿지 너무 예쁘네요.

야경을 선택하기 잘했다며 저녁을 먹으러 갔지요. 저녁식사는 다음 포스팅에서 ^^

Sort:  

톡톡님 너무 오랫만에 제가 방문했네요 ㅎㅎ!! 너무 풍경이 멋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찬님~~ 오랜만이네요.. 저도 요새 잘 못들려서 죄송. 잠시 후 찾아뵙겠습니다. ^^

캬... 야경이 멋집니다.
역시 유럽 건물들은 웅장하고 멋진거 같아요.

야경이 정말 너무 예뻤답니다. 근데 뭔가 늑대인간이 나올거 같은 느낌 ㅎ

런던브릿지 저도 영국출장간에 꼭 봐야한다며 혼자서 다녀왔었습니다. 아시는 여성멤버들이 신기해했지만 각자 취향이 틀리니까요^^ 추억이 새록새록

혼자서 다녀오셨군요. ㅋㅋ 취향존중 ^^

ㅎㅎㅎ 그럴만한 상황이.. 다음엔 더 여유롭고 제 멋대로 여행하거라 싶어요.

영국여행을 이렇게 톡톡님의 포스팅으로 대신 합니다...☆ 톡톡님의 저녁 사진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

저녁사진은 사실 별거 없긴한데.. 쓰다가 너무 길어져서 다음편으로 넘긴거예요 ^^;;

우중충한 하늘과 멋진 성이 묘한 매력을 뿜뿜 하네요! ㅎㅎㅎㅎ
야경은 더욱 매력적이구요~

그렇죠? 뭔가 묘하죠? 스산하기도하고.. 야경도 뭔가 추워보이긴합니다 ㅎ

저도 3년전에 여행했었는데 아쉽게도 다리리프팅은 보지못했답니다
정말 드물다고 하던데 엄청나네요!

네 한달에 3일 정도 배가 지나가는것 같더라구요. 그것도 딱 정해진 날짜가 아니라서 확인하고 가야되는데.. 정말 우연치않게 ~ 행운입니다.

사진이 넘 멋 진거아니에요~^^?
제가 저기 거닐 땐 눈도 오고 날씨가 넘넘 추워서 전경을 100% 즐기진 못했던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요즘 넘넘 그리운 런던~~

요새 휴대폰 사진도 꽤 쓸만하네요. 홈슐랭님은 프랑스 가셔서 잠깐 시간내서 영국 다녀오세요 ^^

와우 영국은 몇박몇일로 가신건가요 부럽네요

영국은 저는 3박4일.. 저만 먼저 프랑스로 일 때문에 이동했구요..식구들은 몇일 더 있다가 프랑스로 합류했지요 ^^

멋지네요! 저도 1월에 영국을 가는데요^^ 올려주신 사진에 나온 곳엔 꼭 가봐야겟네요!

와~~~ 덕분에 타워 부릿지 구경 잘했습니다.
야경으로 보니 더욱 멋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10.67
ETH 1582.9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