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뉴비님들아 반가워요! 맞팔로우 분들 구해봐요!

in #kr6 years ago

저도 입문 2일차 뉴비지만 글이 묻히는 아픔을 알 것 같아요!

이런일을 최대한 막아보고자 생각하니

같은 뉴비들끼리 똘똘 뭉쳐서 서로 키워나가는게 제일 좋을것 같더라구요.

아 가끔은 고래(올드비)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벤트도 열고 많이 소통 하시던데

참여 하는 것도 많은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가입 하신분들! 혹은 3일전의 저처럼 가입 승인만을 기다리시는 분들

서로 뭉쳐서 힘내 보아요! 화이팅 :)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2일차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우리도 뭉쳐보자구요!

맞아요 :)
좋은글 많이 올려봐요!
맞팔해요 ㅎㅎ

안녕하세요 늅이에요

팔로우 할게여

안녕하세요! 저도 늅이에요

팔로우 할게요!:)

넴 감사합니다^^

저요저요! 괜찮으시다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테그해드릴께요!! 릴레이 이벤트로 응원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뉴비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들 서로 공유해봐요~ ㅎㅎ

항상 이벤트는 기쁜 마음 으로 참여합니다 ㅎㅎ 주최자 분들 너무 고마워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토큰님 테그 했답니다~~ 헤헤 ;)
https://steemit.com/tellmeurwish/@tkhome/tkhome-2018
이건 제 포스팅이구요.
아래는 저를 지목해준 다율님의 포스팅이에요! 이벤트 내용 참고하세용~ :)
https://steemit.com/tellmeurwish/@dayul/dayul-2018

감사합니다~~ 저도 소원 한번 빌어볼게요!

동감입니다 뭉쳐봅시다

네^^ 뭉쳐 봅시다!

안녕하세용 ㅎㅎㅎ 맙팔하러왔어요 힘내시라고 보팅하고갈게용!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힘내시라고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어요 ㅎㅎ

팔로우는 어떻게하나요?

팔로우.PNG
아이디를 클릭하면 팔로우 창이 떠요 :) 저도 팔로 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 ) 꾸준히 뭉쳐서 힘을 냅시다 ! 파이팅 !!

반가워요 @nps0132님의 글은 어떤글일지 무척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뭉쳐보아요 ㅎㅎ!

네! 뭉쳐서 성장해나가요 ٩(๑`^´๑)۶
팔로하고 갈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dragontickter 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