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tkhome의 2018년 새해 소원steemCreated with Sketch.

in #tellmeurwish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khome 입니다. :)

@dayul 님께서 소원을 말해봐로 저를 지목해주셔서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을 남겨봐요~~ :)

저의 2018년 소원은!!!!!

아주 현실적으로는 남편의 이직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미국 경기가 나아졌다고는 하는데 남편이 일하는 분야가 시장이 좁고 또 미국 특성상 연말엔 구인이 거의 없네요... ㅠㅠ

미국 온지 1년인데 더 안정적으로 잘 자리잡고 싶어요~ :)

이외에도 소원은 참으로 많지만..... ㅋㅋㅋㅋ 생략해봅니다. 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은, 한국의 아름다운 가을 사진들을 보고 나도 가을을 느끼고싶어!!! 라며 찾아가본 좋은 동네의 큰 공원이에요.

비록 따뜻한 엘에이에 가을은 없었지만 ㅎㅎ 오랜만에 좋은 공기 마시며 산책도 하고 왔네요. :)

게다가 폰을 갤럭시노트8로 바꾼 직후에 갔던 공원이라 열심히 사진놀이도 해보았답니다 헤헤

다음번에 공원 사진도 공유해볼께요 :)

참 그리고 [규칙]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부분은....

제가 뉴비라 소통을 꾸준히 해온 스티머분이 아직 엄쪄요.... ㅠㅠㅠㅠㅠㅠㅠ

우선은 저의 소원만으로 포스팅을 완성해 볼께요!!

혹시라도!! 저랑 소통 꾸준히 해주실 분 계시다면!!!! 셀프 지명 환영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정말로 댓글 남겨 주시면 포스팅 수정해서 지명할께요 헤헤

++++++ 추가 +++++
뉴비끼리 소통하자고 해주신 분이 계셔서 다음 주자로 지명할 수 있게 되었어요~~ :)

@tokenspice 님! 2018년 소원은 어떻게 되시나요~?

함께 공유하고 소통해용!

2018년의 신박한 소원을 들려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D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이부분은 규칙인거 같아서 복사해왔습니당)

Sort:  

안녕하세요 첫 응원 왔습니다^^ 미국에 계시는군요~
2018년 소원 모두 이루시길 응원드립니다.
p.s. 공원 사진이 넘 이쁘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응원 감사합니다!! 공원사진 좀 더 공유할께용 헤헤

헙!!! 지금은 뉴비지만. .
나중에 헌비되는 그날까지!!
홧팅입니다!!!

아하 뉴비가 자라면 헌비가 되는군요 ㅎㅎㅎㅎㅎ 홧팅 할꼐용!!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