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dayul의 2018년 새해 소원

in #tellmeurwish6 years ago

안녕하세요오??
@dayul 입니다아>_<

@leeoneway 님께서 소원을 말해봐에 저를 지목해 주셔서 2018년 새해 소원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2018년 새해 소원!!!! 두둥!!!!

2018년은 황금개띠죠?!!!
황금개띠 식구가 한명 늘길 소원합니다!!

1506734381700s.jpg

후훗. .
저는!!! 리플성애자입니다!!
리플이 만원은 무난히 갈꺼라믿지만!!!
리플이 미쳐 10만원 가길 소망합니다!!!
(퇴사는. . .덤인가요? ㅋㅋㅋ)

[규칙]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제가 지명할 5명은요????
두구두구. . .
당첨♥

@bleury
@tkhome
@yirgacheffe2shot
@robocity
@happadai

2018년의 신박한 소원을 들려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D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Sort:  

dayul!! Thank you, your Post.

you're welcome ♥

I love the photo. It's full of love.

yes. we're lovely family♥

소원 이루시길! 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네네 !! 감사합니다^-^/

리플 10만원 멋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뤄지길 바라겠습니다 > <

네넫!! 새해소망 쓰셔야쥬??ㅋㅋ

리플 10만원!! 가즈앗!!! 무난히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2018년도 말에는 한 30만원 되어있지 않을까요? 더 하려나...

헐. . .30만원. .말만 들어도 너무 좋습니다^-^/

앗 지명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오늘 로또를 처음으로 사봤는데 ㅋㅋㅋㅋㅋㅋ 로또 당첨..? ㅋㅋㅋㅋㅋ

ㅋㅋㅋ로또 당첨도 화이팅입니닽

리플 10만원 가즈아!!!!!!!!!ㅋㅋ꼭 이루어지시길 바랄게요~~ㅎㅎ

네네!!!! 이힝ㅋㅋ
왠지 가능할것 같지 않아요?? ㅋㅋ

ㅇㅎㅎ 지명감사합니다
다율맘님 소원성취 기원합니다~^^
꼭 이뤄 지실꺼에요~!!!

넵넵!!!! 아직 신에게는 2년의 시간이 남았습니다아!!!!! ㅋㅋㅋ

저도 리플을 좀 사놓아서 함께 기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꼭 동생 만들어주기 좋은 기운 얻으실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

오오!!! 넘나 넘나 좋은 에너지 감사합니다앙♥

리플성애잨ㅋㅋㅋㅋ
리플 오십만 간다!!!
가족사진 너무 귀여워요 >< 개띠 아기 기원할게요!

오오!!! 50만원인가요오!!!!! ㅋㅋㅋ
신나서 날뜁니다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601.44
ETH 3376.2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