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80106 기묘한 닭갈비 식당

in #kr7 years ago

0106-2.jpg


2018년 1월 6일의 일기

정말 이질적으로 느껴질 수밖에 없는 위치에 이질적인 간판! 안으로 들어가니 어쩐지 다른 차원에 와 있는 것 같았어요ㅋㅋㅋ닭갈비는 엄청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는데...사진 한장 안남긴걸 보면 정말 정신없었나보네요😂ㅋㅋㅋ

숯불닭갈비는 맛있는데 생각해보니 전 닭갈비보다 거기 볶아먹는 볶음밥을 더 좋아해요! 그래서 다음엔 철판닭갈비 먹으려구요ㅎㅎ자나깨나 다음끼니 생각...😩 저 요새 볼이 눈에띄게 빵빵해져서 큰일이에요! 운동은 한달째 안가는중...돈아깝드아

Sort:  

치 느님은 진리죠 ^^ 치느님 중에서도 닭갈비는 우리 가족이 없어서 못먹는 ^^;; 치킨이야 시키면 먹을 수 있지만, 닭갈비는 그래도 어디를 나가야 먹을 수 있으니까요. 오늘도 다은님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아참 도연이 그림 또하나 올렸으니깐 놀러 오세요. https://steemit.com/kr-art/@talkit/doyeon-s-drawing-03-puppy-of-our-home-puppy-of-uncle-s-home

ㅎㅎ도연이 귀여워요~~~ 닭갈비도 배달 되면 좋겠어요 하지만 그맛이 안나겠죠?ㅠㅠ

그림체도 귀엽고 그 때 상황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ㅎ
서비스가 장난아니네여~ 핳

ㅋㅋㅋㅋㅋ감사하면서도 아...너무 막주면 안되는데ㅠ망하는데ㅠ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닭갈비 좋아하는데

숯불보다 철판이 좋더라고요

양배추 고구마 떡볶이떡 그리고 닭갈비 볶음밥

우동사리도 좋아요~ㅎㅎ

전 이렇게 그림이랑 글씨를 잘 쓰시는 분들이 너무너무 부러워용 ~

컨텐츠크리에이터분들 부러워요! 오늘의다은 인스타도 팔로우할게요 ㅎㅎ

ㅎㅎ 언제나 좋은 글과 보기 쉬운 그림포스팅 감사합니다~
항상 재밋게 보고있어요! : )

안녕하세요~! 포스팅 흥미롭게 보았어요 ㅎ 그림이 제 스타일입니다!! 업보트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저는 여행에 관심이 많은 여행작가 중 한명입니다. 여행에 관심많으시면 놀러오세요~!

ㅎㅎ팔로우 했어요! 👍

자주 봬요! 감사합니다 :)

삼성 회장님과 람보르기니 회장님이 함께 닭갈비 뜯으면 재미있겠네요.
금갈비인가?

삼성쪽 한분은 지금 거기 계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뭘 좀 아시네요 닭갈비엔 볶음밥이죠!!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고지내요~~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0.33
ETH 2348.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