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yeon's drawing #03 우리집 강아지? 삼촌집 강아지 / puppy of our home ? puppy of uncle's home

in #kr-art7 years ago

image.png

이 그림은 도연이가 재작년에 그린 그린인데, 너무 잘 그려서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올렸던 그림이지만, 스팀잇 분들에게도 보여 드리고 싶어서 ^^

다시 올립니다.

저 밑에 작품명 보면 우리집 강아지인데 실제로는 삼촌집 강아지 입니다. ㅋㅋㅋ

우리집은 마눌님의 강아지 털 알러지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지 못합니다.

그런데, 도연이는 강아지 고양이를 너무 좋아 합니다.

그래서 사촌 동생네에 놀러 갔다가, 강아지를 보고 사진을 찍어와서

그린 작품 입니다.

제목은 우리집 강아지 이지만, 실제로는 남의집 강아지 입니다. ^^;;

감사합니다.

This work is drawn at 2 years ago by Doyeon.

This work's name is puppy of our home, but that puppy is my cousin's dog.

She like animals but I and my wife is not.

Therefore our family do not have dog.

We have been in my cousin's home, she took a photo.

She drew a picture.

Haha, the work's name is puppy of our home, it is puppy of uncle's home in reality.

Thank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 드립니다.

정말 너무 잘 그렸네요^^ 아주 솜씨 좋아요^^

정말 잘 그렸죠 내 딸이긴 하지만, 너무너무 잘 그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따님의 글쏨씨가 장난아니네요...

글은 제가 썼는데 ㅋㅋㅋㅋ ^^ 농담이고요. 우리 딸 그림 솜씨가 장난이 아니죠. 감사합니다.

ㅎㅎㅎ그림 너무 귀여워요! 세심한 털의 묘사가 멋지네요~

네 실제로 그 강아지 같은 느낌이 난답니다. 이름이 퐁퐁이 였는데, 사진을 뒤져 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 실물 사진인줄알고 깜짝놀랬습니다. 따님 재능이 엄청나네요. 응모하시면 대상 수상작 될듯합니다^^

T.t 코리아 마이너님 감사헙니다. 하지만 동상이었습니다. 그래도 입선해서 정말 기뻣답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우리집 강아지(...였으면 좋았을 남의집 강아지) 가 제목인거죠?ㅠㅠㅋㅋㅋㅋ

네 도연이의 의도를 너무 정확하게 파악 하셨습니다.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작가님 힘내시라고 보팅을 때려박고 갑니다.

와우 제 그림은 아니지만, 딸 그림으로 열심히 #kr-art 를 활성화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85.57
ETH 2613.8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