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팀 코스터 증정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업보트 하고 제가 직접 로고를 새긴 스팀 코스터 받아가세요!

이벤트 참가 방법

  1. @okthereisnospoon 을 팔로우한다.
  2. 이 글을 업보트 한다.
  3. 리스팀이 가능하다면 리스팀도 한다!

당첨 상품은?


크기 10cm인 코르크 코스터 입니다. 제가 직접 스팀 로고를 예쁘게 레이저로 각인하였습니다.

선정방법

  • 이 글에 보팅 하시거나 리스팀 하신 분 중에서 한분을 추첨으로 선정합니다.
  • 추첨은 2018년 1월 11일 오후 11시경 예정입니다.
  • 10 업보트 혹은 리스팀(업보트와 리스팀 중 더 큰 숫자 하나를 기준으로 합니다)마다 1명씩 당첨자가 증가합니다.
    10명이 참가해주시면 1명, 20명이 참가해주시면 2명순으로 당첨자가 계속 증가 됩니다.
  • 당첨시 이메일 이용하여 본인 확인 후 우편 소포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경우 당첨자 후보에서 제외되거나 당첨후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한글 포스팅 이력이 없는경우

문화상품권을 몇장 전송해드리고 나니, 실제로 손에 쥘 수 있는 무언가를 드릴 수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그게 스팀과 관련된 물건이면 더더욱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예쁘게 스팀 로고가 새겨진 10cm짜리 코르크 코스터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많이 참여해주시면 참여해주실수록 더 많은 상품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많이 참가해주셔서 코스터를 더 많은 분들께 드리고 제 계정도 많이 홍보되었으면 😄 좋겠습니다.

더욱 즐겁고 흥미진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참가해주시고, 즐거워해주시는 스티미안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보팅주사위2

Loading...

이벤트 성황 기원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성황리에 마무리되어서 4개보다 더 만들러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참여해봅니다ㅎㅎ

참여 감사드립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팔로우 업봇 리스팀까지 참여했어요!
엄청이뻐요!

감사합니다아아아 ;ㅂ;ㅂ;ㅂ;ㅂ;

오 이쁘네요 ㅎㅎ 저건 가져야되!!!

행운이 함께 하시길!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

크나큰 응원 한방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하고갑니다!

참여했습니다용~

오! 코스터 좋아요~
팔로 업보트 했습니다. ^^

감사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