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블리님의 석고 방향제 구매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k0319입니다. 처음으로 스팀잇 굿즈를 사게되어 후기 올립니다 :)

KakaoTalk_20180801_033858032.jpg

[출처 : https://steemit.com/kr/@annvely/and]

안그래도 앤블리님께서 석고방향제를 만들고 있다는 소식도 듣고, 디자인에 관해서 고민하시는것도 알고 있었는데, 결정적으로 제가 스달이 없어서 늦게 구매해버렸네요 ㅜㅜ

1534156923656.jpg

저는 들어오는 스달을 족족 스파업을 해버리는습관이 있어서 스달이 항상 부족하거든요 허허 그래서 위보스 4차 밋업 회의 때 만나서 직접 구매했습니다ㅎㅎ

20180812_183231.jpg

비록 스팀페이코를 이용해서 스달결제는 하지 못했지만, 현금으로나마 의미있는 굿즈를 사서 기분이 좋습니다 :)

20180812_183245.jpg

향기도 제가 좋아하는 체리블라썸이에요ㅎㅎ 저는 사실 차가 없어서 아부지께 선물 드렸는데, 향기를 맘에 들어하셨어요

아버지께서는 제가 블록체인 sns에 글을 쓰고 보상을 받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거든요, 그런데 스팀 로고가 뭔지는 모르셨어요. 그래서 선물을 드리면서 이런것도 있어요~ 하고 알려드렸습니다ㅎㅎ

좋은 석고방향제~ @annvely님 흥하세요!

Sort:  

너무 괸찮은데요??? ㅎㅎ 운전할때도 스팀을 볼수 있다니

디자인 참 이쁘죠?ㅎㅎ

tk님은 참 효자! 인거 같습니다^^
아버님 많이 흡족하실듯!!

ㅎㅎ 아직 많이 많이 부족합니다

요즘은 앤블리님의 석고방향제가 흥하는 군요^^

조만간 완판될거같은 느낌이에요ㅎㅎ

오호 아버님께 알려드린 것 만으로도
가족간의 소통!!?? ㅎㅎ
아버지께서 쓰시고 계시다니까 더 뿌듯하네요.^^
그동안 스파업을 열심히 하고 있었군요!!!!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후기도 역시 짱짱 !!

짱짱 흥하세요!!! 아부지께서도 만족하고계셔요 ㅎㅎ

Congratulations @tk031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스팀잇 로고가 멋지네요~

아부지 차에 스팀로고 달려있는거 보면 기분 좋아질거같아요

좋은 거 만드셨네요.

저도 이런 의미 있는 굿즈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

벚꽃향이라, 아버지가 좋아하실만 하네요.
은은하고 좋잖아요^^

어머 스팀로고가 방향제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ㅎ

Congratulations @tk031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