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주 밋업 예정

in #kr6 years ago

전통주 밋업 예정



안녕하세요 [오늘의 술]을 연재하는 tk0319입니다.
첫번째 TK BAR 밋업은 순조롭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전통주 밋업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관련 글
TK BAR 밋업 예정
https://steemit.com/kr/@tk0319/tk-bar
TK BAR 밋업 후기
https://steemit.com/kr/@tk0319/46-tk-bar


20171217_180010.jpg

※ 본 글은 공개모집글은 아닙니다.
※ 본 전통주 밋업 초대는 @weboss 1~3차 밋업에 참석했던 적이 있거나, 제가 따로 연락드린분에 한합니다.

강남역 전통주 갤러리에 대한 간단한 설명

관련글
The Korean Traditional Liquor Gallery in Gang-nam, Seoul
https://steemit.com/travel/@tk0319/the-korean-traditional-liquor-gallery-in-gang-nam-seoul
[오늘의 술] 31편_7월의 전통주 시음
https://steemit.com/kr/@tk0319/31-7

강남역 전통주갤러리의 주소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51-20입니다. 강남역 9번출구에서 나와서 5분정도 도보로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무료시음, 유료시음으로 나뉘어져있는데

+무료시음의 경우 5종 전통주에 대해서 무료로 시음할 수 있습니다.
+유료시음은 2만5천원의 Fee를 지불하고 시음을 합니다.

Plan

20171217_180155.jpg

(1) 강남전통주 갤러리에서의 유료 시음
이번 전통주 밋업은 유로시음 코스로 마실 주류에 대해서 전통주갤러리에 따로 컨택해서 문의할 예정입니다.
분명 이번 전통주 밋업이 참석자분들의 전통주에 대한 지식적 갈증을 해소하고 주류 스팩트럼을 넓혀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2) 2차- 셰막(막걸리) 방문
강남역에 셰막이라는 술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80년 전통의 신평막걸리 양조장의 직영점입니다. 양조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강남역에 있는 셰막에 방문하여 신평양조장의 막걸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본 밋업의 가장 의미 있는 부분은 전통주갤러리 방문이므로 셰막 방문은 계획변동에 의해 안갈수도 있습니다.

후속 밋업 예정 & 밋업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1) 후속밋업관련
전통주 밋업도 상당히 실험적인 밋업이기 때문에 소수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대 15명까지 가능하다고 갤러리장님에게 이야기를 들었으나, 8명정도로 한정할 계획입니다. 전통주 밋업이 순조롭게 마무리되면 매월 1번씩 정례화해볼 생각도 있습니다. 또한 전통주갤러리를 통한 밋업이 아니라도 양조장을 방문한다던가, 술 관련 지식적 도움이 될 밋업을 만들 생각입니다.

술에 대한 교양을 쌓을 수 있고 술에 대한 지식적인 도움이 되는 밋업을 개최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단지 마시기만 하는 밋업은 지양하도록 하겠습니다.

(2) 후속 밋업참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글

  • 이번 전통주 밋업은 인원이 다 찬 상태입니다.
  • 밋업 Invitation letter는 (1)@weboss 밋업에 참석한 이력이 있으신 분 또는 (2) 저와 술을 마셔본 분에게 제가 직접 드립니다.(아주 은밀~하게 ㅎㅎ)
  • @weboss 4차 밋업은 9월 7일으로 예상되며 모집인원은 50명으로 예상됩니다. 1~3차와는 달리 4차 위보스 밋업은 완전 공개모집입니다.
Sort:  

크...! 기대가 큽니다 ㅎㅎ 이제 별로 안남았군요!

오랜만에 술 같이 마시네요ㅎㅎ

전통주는 아무래도 쉽게 접하게 되지 않는데, 이런 걸 계기로 여러 가지 전통주를 시음해 볼 수 있겠네요.
아주 좋은 아이디어인 듯합니다.^^

위스키 못지않은 혹은 더 뛰어난 우리 술을 만나려니 기분이 좋아져요 :)

오~~~ 전통주라니~~ 흔하지 않은 기회인데요!
후기 기대할게요!

아마도 10종 정도 마실거같은데 후기에 다양한 전통주를 소개드릴게요ㅎㅎ

강남역 셰막이라는 곳에서 신평양조장의 막걸리를 맛볼수 있군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밋업 엄청난 인기군요 벌써 인원이 다 차다니 ㅎㅎ

우리술을 주력으로 좋은 곳이 은근 많더라구요ㅎㅎ 많이 알고싶어요

은밀한 모임
흐믓

언제 한 번 위보스 와주세요ㅎㅎ :)

나중에 후기가 또 기대됩니다

사진 왕창 찍어놓겠습니다ㅎㅎ gif도 만들구요

좋은 시도를 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잘 지켜봐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