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중입니다!

in #kr2 years ago

연말정산 시즌이라서 여기저기 연말정산 얘기가 많이 들리네요!

매년 이맘때쯤이면 환급금 받았던 생각이 나는데
저는 퇴사한지 쪼꼼 되서 연말정산 할 게 없네요ㅋㅋㅋ

대신 다른 사람들 연말정산 해주러 왔어요!
사실 제가 연말정산 빨리하기 기술 보유자(?!)라서
여기저기 회사를 돌아다니며 연말정산을 해주고 있습니다ㅋㅋㅋ

image.png

이번에 온 회사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게다가 전부 서류로 출력하고 확인한다고 해서
서류 분류 작업으로 하루를 다 보낸 것 같습니다.... (무겁...ㅠ)

퇴근할 때되니까 눈은 풀리고 어깨는 뭉쳤지만
오랜만에 직장인으로 돌아가 열심히 일하니까 즐겁네요~!
(회사 다닐 때 이렇게 다녔으면... 뭐라도 됐을텐데ㅋㅋㅋㅋ)

당분간은 직장인 모드로 즐겁게 일해볼 예정입니다!
연말정산 하시는 분들 서류 꼼꼼하게 챙기셔서
환급 많이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