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락하는 스팀달러를 대하는 자세는?

in #kr6 years ago

실망스럽고 떠나는 경우!


투자에 관해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만 아무튼 오늘 스팀달러가 유난히 많이 떨어지는 것만 같은 그림을 그리고 있는 중이군요. 이 떨어지는 가격을 보면서 실망을 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특히나 수익을 목적으로 스팀잇을 시작하신 분들에게 있어서는 다소 절망적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연출이 되고 있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스팀잇을 떠나가시는 분들도 생기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지금이 기회다 하는 경우!


하지만 반대로 수익을 목적으로 이 상황을 반갑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떨어질만큼 떨어지지 않았나 그러니 지금 진입을 할때가 아닌가라는 판단을 하시는 분들도 있었다라는 것인데요.

물론 앞으로 스팀이나 스팀달러 가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는 일이기에 섣불리 제가 함부러 말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리라 생각을 합니다. 그 판단은 각자가 알아서 하는 것이죠.





상관없으니 그냥 즐기자하는 경우!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수익을 목적으로 한 스팀잇이라면 큰 실망감을 안게 되는 시점 혹은 기회가 될 수도 있는 시점이 아닐까 합니다. 중요한건 수익에 상관없이 그냥 스팀잇 자체를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은 현 상황이 그렇게 신경쓸 상황은 아니라는 것이죠.

여러분들은 위의 세가지 유형 중 어떠한 유형에 속하시나요? 개인적인 생각이기는 하지만 현 상황에 신경쓰지 않고 즐겁게 하다보면 모든 스티머가 웃을 수 있는 봄날도 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도 역시나 모두들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저도 그냥 즐기고 있습니다. 아무리 적더라도 보상을 한다는 그 자체가 좋으니까요.

즐기면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죠.ㅎ

2월초, 지금의 더블 되었을때 파워업 약간 했죠. 지금생각하면 실수인데, 그거 생각말고 1년 지내다보면 먼가가 따라오지 않을까요? ^^

실수는 무슨.ㅎ
앞으로 더 좋은 날이 오겟죠.ㅎ

스팀 가격이 2천원이든 3천원이든 안정만 되면 좋겠어요.. 달라처럼 몇원씩 움직이면 스팀잇도 할만 할텐데요.. 급등락하니 자꾸 신경만 쓰게 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급등락하다가 언젠가는 안정되지 않을까요?ㅎ
물론 저는 투자는 자 모르지만.ㅎ

실망스럽지만 지금이 기회라서 더 산뒤 즐기자!

누군가에게는 지금이 기회가 될 수도 있겠죠?ㅎ

This post has received a 0.14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limbba.

thank you

누군가는 세일이다 ! 하고 있을 것 같네요

ㅎㅎ여유있는 분들 이야기겠죠?
저는 해당되지 않는.ㅎ

개인적으론 투자 적기다! 줍줍! 마음은 그런데...
이미 예전에 다른 코인들을 줍줍해서..
자금이 ㅠ_ㅠ
마음 같아서는 달라빚이라도 내고 싶습니다;

무리해서 투자할 필요는 없죠^^

전 마지막입니다.... 개인적으로 지난 겨울의 연말의 시장이 비정상적이었다고 생각하는터라.... 김프도 심했구요.... 그래서 초장기적으로보면 반등할거다 라고 생각을 해 봅니다....

아무튼 장기적으로 꾸준하게 하는게 중요하겟어요.ㅎ

즐기고있어욤헤헤

저도 그냥 그러고 있는 중이랍니다.ㅎ

하도 폭락을 자주 겪다보니 이제 떨어져도 여유가 생기네요ㅎㅎ 언젠가 올라갈거 조금 기다려봅니다!

저도 그런 고수가 되어보고 싶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