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_thinky와 함께하는 독일여행기] 뒤셀도르프 K21과 문화충격을 경험한 홈브로이히 미술관

in #kr6 years ago

사실 저희는 이런줄도 모르고 점심먹고 가서 저녁늦게까지 뭉기적 거리다 왔는데, 일찍가도 엄청 좋을거 같아요!

여긴 딱 현대미술만 있지는 않아요. 막 아프리카나 중국 느낌나는 골동품들도 있고요. 모빌 만든 칼더 작품도 있고.. 중간중간 현대미술이 섞여있는데 그들을 딱히 구분하고 규정해 두지 않아서 그냥 미술관의 일부로 느껴진달까요.

아무튼 지테님도 가 보시면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뭐 저도 미술관도 그렇고 독일 이름들 가서 보기 전에는 보면서도 생각이 안날 정도였는데 ㅋㅋ 여러번 이야기 하다 보니 각인이 되는거죠. (제가 이름을 좀 못외워요 ㅋㅋ)

카페테리아 음식은 막 달고 이런게 아니고 그야말로 건강빵 유기농잼 느낌이라, 많이 먹게 되지는 않아요. 대신 물은 한병씩 챙겨왔지요 ㅋㅋ더는 못챙기겠더라고요 ㅋㅋㅋ

남은 여행기는 포스팅 길이를 조금 줄여서 천천히 쓸께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