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 스팀잇 로고 쉽게 넣는 방법이에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씽크-빅 입니다.^^

@skuld2000 님의 글을 보고,

조금 더 쉽게 로고를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skuld2000 님의 글을 아직 못 보셨다면 아래를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픽픽인데요.

포토샵을 할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워터마크를 넣을 수 있답니다.

정말 간단하니까 하나씩 따라 해보세요.

무료니까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은 간단하니까 생략할요.


설치를 완료했다면 아래의 스팀잇 로고를 다운 받아주세요.

마우스 우클릭 한 이후에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면 됩니다.

@skuld2000 님이 올려주신 기본 사이즈입니다.^^

기본 사이즈에서 글씨 제거한 버전

기본 사이즈에서 높이 250px로 줄인 버전

높이 250px로 줄이고 글씨 제거한 버전


이제 픽픽을 사용해서 스팀잇 로고를 넣어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1. 파일을 눌러 로고를 넣고 싶은 이미지 열기
  2. 홈 메뉴에서 효과와 워터마크를 클릭


  1. 좀 전에 내려받은 로고 선택
  2. 로고 넣을 위치와 좌표 설정
  3. 불투명도 조절하기


불투명도 100%로 로고를 넣었습니다.

불투명도 20%로 로고를 넣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처음에 진행했던 설정들이 저장되기 때문에

다음에 넣을 때에는 더 빠르게 넣을 수 있답니다.

그럼 즐스(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______^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해주신

@skuld2000 님께 많은 보팅 바랍니다.^^

Sort:  

와우 스팀잇 로고와 등록법 감사합니다.
앞으로 유용하게 활용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kuld2000 님에게도 보팅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감사 감사합니다.^^

바로 따라해봐야겠네요^^

저는 포토샵을 활용하는데 이런 프로그램도 있군요^^팁 감사합니다.

^_________^

오우 좋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픽픽이 좀더 가벼운 프로그램인가요?

와... 이렇게 로고를 득템해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포토샵을 사용하고 있는데 픽픽이로도 이렇게 할 수 있군요 ㅎㅎ

이렇게 스팀잇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니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가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Very interesting. Thank you.

스팀밋 하면서 정말 필요한 정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써봐야겠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