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seaturtle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502]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 maanya, j-data, hodolbak, ktw, now-here, recode, ywha12, thewriting bullspark, zaedol, mimitravel, jaesungyi, socoban, bigman7...

(╹◡╹) 잘하시는데요~ 첫번째 이미지 제단선을 보니 텍스트가 의도하신건지 모르지만 너무 바깥에 붙어있는 느낌이 드네요~ 가제본 나오면 주변 지인에게 읽어보게하고 오타랑 느낌을 점검받으시면 좋아요~ 느낌 좋아요~

오오, 역시. 의도치 않은 것이었어요 ㅋㅋㅋ 조금 옆으로 밀어야겠습니다. 친구에게 한 번 보여줘야겠군요!

좋은 책이 나오기를 바라겠습니다. 응원합니다. ㅎㅎ

무사히 잘 나와야 할텐데 말이죠. 응원감사합니다 ^^

저도 가제본 넘 두근두근한데요?ㅎㅎ
저도 전자책 끝내고 나서 독립출판도 해볼까 고민이였는데, 선구자..!!
가제본 기대할께여ㅎㅎ

오호! 독립출판도 생각하고 계셨군요. 저는 이후에 전자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ㅎㅎ 솔나무 님과 함께 만드시는거죠~? 리디북스에 올라가나요~?

네네 솔나무님과 함께 만들고 있어요!ㅎ 리디북스에도 아마 올라가겠죠?ㅋㅋ (큰일났다..) 독립출판 많이 알려주세여ㅎㅎ

전 경아님에게 전자 출판법을 전수 받아야 할 거 같아요 ㅋㅋ 리디북스 올라가면 차트 휩쓰시는거 아닙니까!!

헉 이제 봤어요 이 댓글ㅋㅋㅋ 쥐구멍에라도 숨고싶어질듯요ㅋㅋㅋ 독립출판 글 써주신거 정주행할꺼에여 +_+

@thewriting 인디자인 디자인 정말 멋지네요! :) 저도 독립출판으로 그림책을 만들어본 적이 있어서 인디자인으로 제대로 만들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거든요. 흑흑. 출간 응원&보팅 할게요!

리디북스에 제일 먼저 올라갈거에요~ :) 교보에도 올라가고, 예스24에도 올라가고, 밀리의 서재에도 올라가고~ 스팁샵은 경아님이 직접 판매자등록하셔서 입점하시고요! :)

응원합니다. 그리고 뉴질랜드 토픽은 항상 풀보팅.!😊

앗 감사합니다^^ 😊 사진 볼 때마다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가제본은 저렇게 되는 군요...
저는 느낌을 잘 짐작할 수 없지만, 실제 내가 쓴글이 저렇게 책이 되어 나온다면...
뭔가 감회가 깊을 것 같습니다~
책나오면 또 보여주세요~ ^^

@travelwalker 님 안녕하세요. 음, 책으로 나온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또 조금 부담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곧 책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스티밋의 전문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하네요ㅎㅎ
충~분히 설렐만 합니다!! 암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암요!!! ㅋㅋ :)

작업이 잘 진행되니 좋습니다.

독립 출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인데 다 한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ㅋㅋ

흑백이라 그 위에 글씨가 얹혀진게 더 감각적인 것 같아요. 그런데 디지털 출력은 링크에 나오는 레이저 출력을 말씀하시는 거죠?? (죄송해요 알못이라;; 앞으로 포스팅하시는거 보면서 공부해 볼 생각이에요 ㅎㅎ)

네 컴퓨터에서 인쇄버튼 누르면 프린터에서 바로 나오는 보통 출력이 맞습니다. 저도 전문가는 아니지만 아는 선에서 ㅎㅎㅎㅎ 힘껏 전달해드릴게요!

기대하고 기다리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자주 진행상황 보여주세요! ㅎㅎㅎㅎ

그래퍼님 감사해요 :) 조만간 또 포스팅하겠습니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10.47
ETH 3258.1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