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질랜드 자전거 여행] 12. 독립 출판 도전 시이작

in #kr6 years ago

저도 가제본 넘 두근두근한데요?ㅎㅎ
저도 전자책 끝내고 나서 독립출판도 해볼까 고민이였는데, 선구자..!!
가제본 기대할께여ㅎㅎ

Sort:  

오호! 독립출판도 생각하고 계셨군요. 저는 이후에 전자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ㅎㅎ 솔나무 님과 함께 만드시는거죠~? 리디북스에 올라가나요~?

네네 솔나무님과 함께 만들고 있어요!ㅎ 리디북스에도 아마 올라가겠죠?ㅋㅋ (큰일났다..) 독립출판 많이 알려주세여ㅎㅎ

전 경아님에게 전자 출판법을 전수 받아야 할 거 같아요 ㅋㅋ 리디북스 올라가면 차트 휩쓰시는거 아닙니까!!

헉 이제 봤어요 이 댓글ㅋㅋㅋ 쥐구멍에라도 숨고싶어질듯요ㅋㅋㅋ 독립출판 글 써주신거 정주행할꺼에여 +_+

@thewriting 인디자인 디자인 정말 멋지네요! :) 저도 독립출판으로 그림책을 만들어본 적이 있어서 인디자인으로 제대로 만들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거든요. 흑흑. 출간 응원&보팅 할게요!

리디북스에 제일 먼저 올라갈거에요~ :) 교보에도 올라가고, 예스24에도 올라가고, 밀리의 서재에도 올라가고~ 스팁샵은 경아님이 직접 판매자등록하셔서 입점하시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51.02
ETH 2508.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