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각하에게 바쳤던 그림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 뉴스 기사를 보고 불현듯 떠오르네요.






이렇게 사랑을 듬뿍 담아 친구랑 같이 그려서


12312r451243124.jpg



친구와 함께 인증샷 한 방 남기고


11122222111222.jpg



그려서 어딜 갔겠습니까 ㅋㅋ 광장으로 직행했죠. 살면서 제 그림으로 이렇게 많은 환호와 사진 세례를 받아보긴 이 때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쪼록 각하! 건승하십시오!!




@thelump




추가) 아! 그리고 일전에 올린 제 그림 포스팅에 @ohnamu 님께서 더 좋은 화질로 업로드해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오랜만에 작업실 구석진 곳에 있던 그림을 다 꺼내여 고화질로 재촬영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재촬영 기념으로 <프로메테우스의 숲> 다시 보여드릴게요.


_DSC0417 복사.jpg


_DSC0419 복사.jpg


_DSC0418 복사.jpg


최근 포스팅

Sort:  

예언적 그림이었네요. 지금은 MB가 검사들 한테 내 말에 귀 좀 열어달라고 애원하고 있을 듯.. ㅎㅎ

그르게요. 심장이 쫄깃쫄깃 쫄리고 있겠지요 지금쯤.

ㅋㅋㅋ 귀 좀 열어라
일명 태극기 집회 참가자들에게도 보여주고 싶네요

좋은그림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맞을까봐직접은 못보여드리겠네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각하... 변호사 선임 비용이 없으시다죠;
open your wallet 으로 그림 하나 더!ㅋㅋㅋ

ㅎㅎㅎㅎ 맞아요 지금 그렸다면 오픈 유어 월렛으로 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우왕 재촬영하셨군요. 감동입니다.
일하다 말고 잠시 눈호강을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제 그림들 꺼내어 다시 보고 너무 좋았어요.

가카 왈

역사에서 이번 일로 마지막이 되었으면 한다

진심으로 저도 동의해요. 마지막이길..

멋진 그림입니다. 마티즈 조심하시구요. :)

각별히 조심하겠습니다..

503 옆으로 가즈아~

빨리 가즈아~~~!

우오.. 대단하십니다. 그림 솜씨가 어마하시군요!

저보다는 친구가 훨씬 잘그려서 각하 얼굴은 친구보고 그리게 하고 저는 글자만 집어넣었습니다 ㅋㅋ

와 너무 멋진 그림입니다 ㅋㅋㅋ 통렬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 프로메테우스의 숲 그림도 색이 어떻게 저렇게 멋있죠?

굳은 심정으로 뽝! 그려봤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기념적인 글이네요 ㅎㅎㅎ

오늘은 기념일이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