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가드닝 클래스 OPEN!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뎅드블룸입니다 :)

몇 주전 기획했던 스티미언을 위한
플라워 & 가드닝 클래스 가 정말로 실현되었어요.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는 말이 있 듯, 마나마인과 함께 그 뜻을 계속 마련해나갈 계획입니다.

사실 경쟁업체가 많은 꽃 업계에서 ‘과연 나의 클래스에 관심을 가져주실까?’ 걱정이 되었지만 휴가를 내서라도 수업을 오겠다 말씀해주시는 분도 계시고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직접적인 도움을 주시려는 분도 계셔서 한시름 놓을 수 있었습니다. 관심가져주시니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

클래스의 취지는 ‘밋업의 활성화’ 입니다. 다채로운 색감의 꽃과 식물이 소통의 매개체로 사용되면서 더욱 풍성한 밋업이 되기를 소망하는데요. 색다른 밋업으로 잘 자리 잡았으면 좋겠어요.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고 싶어요!

진행할 수업은 테라리움인데요. 테라리움은 땅을 뜻하는 라틴어 테라(terra)와 방을 의미하는 아리움(arium)의 합성어에요. 투명 용기 안에 작은 식물을 재배하는 것을 말해요 :) 식물을 옮겨 심어 미니 정원처럼 연출할 수 있고 물과 산소의 순환이 용기 안에서 자체적으로 이뤄져 관리도 아주 쉬워요.

BF1AF368-69E4-41A6-9645-480E2E2AB18F.jpeg

9F65089B-A733-4B0A-870E-B32E14F62F35.jpeg

D123F800-EC77-45B1-8828-CFB95C66A421.jpeg

작은 피규어가 귀엽죠. 사람 피규어를 찾고 있었는데 시장에 딱 하나 남았더라구요. 의도한 파리 공원에서 의도치 않게 파리에서 땅보는 아저씨 테라리움이 되어버린 ㅎㅎㅎ 수업 때는 더 다양한 피규어를 사용하려하니 ‘나만의 스토리’ 가 담긴 테라리움을 만드실 수 있을거에요.

43051A7A-72BC-4AC3-9732-62F4175D0EDF.png

클래스 요일 및 시간: 9월 11일 화요일 오후 7시
클래스 장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14길 7, 2층 DAIR
제공사항: 테라리움에 필요한 수업재료 및 패키지
참가비용: 60,000원
결제수단: 계좌이체, 스팀페이코
신청방법: 구글폼
링크를 눌러서 양식에 따라 작성해주시면 신청이 됩니다.

[스팀 페이코] 는 곧 열어서 결제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업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mmmagazine 마나마인 메거진과 제 글을 통해 알려드릴게요.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

Sort:  

우와 정말 멋진데요??ㅎㅎ
팔로우하고 종종 들릴테니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

참 아기자기하고 이쁘네요... ^^

ㅎㅎ 테라리움의 매력을 정확히 보셨군요! 감사합니다 ^^

어머 정말 예쁘네요. 한국에 있었다면 참가했을 것 같아요!!

외국에 계시는군요! 아쉬워요 ㅜㅜ 한국에 오시면 함께해요 ㅎㅎ

피큐어 보니 왠지 @kiwifi님이 생각나네요
시간만 된다면 배워보고 싶습니다... 아쉽기도 11일 회식 ㅠㅠ

@kiwifi 님의 디테일한 피규어를 보고 깜짝 놀랐었어요. 한국에만 계셨다면 콜라보 요청을 했을텐데요 ㅎㅎ

그러게요 두분 잘 어울리셨을텐데 아쉽네요^^

Congratulations @thefloris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멋진 작품 자주 올리도록 할게요 ^^

amazing, this is so precious

으악

휴가내고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던 이는 저를 말하는거죠? ㅋ

구글폼 신청하였습니다.

스팀페이코 안내되면 결재할게요 :D

두근두근!

꺅~ 감사해요 😍
스팀페이코 링크 걸어두었어요~ 감각을 담은 멋진 작품 + 좋은 만남 기대하며 다음주 화요일에 뵐 수 있겠네요 ㅎㅎ

오와~~ 이 클래스를 마치면 소확행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전 지방이라 ㅜㅜ

ㅜㅜ 지방에서도 클래스하면 얼마나 좋을까욤~~~ ㅋㅋ

우와 정말 재미있는 행사가 될 것 같네요! 기대됩니닷 :)

오세요 travi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