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블리스 오블리제 이벤트 계속 이어가 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아름다운 이벤트를 하고 계셨군요! 레드바나나님!^^
저도 주욱 보팅마실 나왔다가 여기 이르렀네요.
아...저보다 한달 먼저 오셨군요? 선배님!!
포스팅도 참 좋으신데 제가 너무 소홀했었네요.
이제부터라도 자주 뵈요. 풀보팅으로 성원합니다.
아! 저도 오늘 이벤트성 제안을 올려봤습니다.

Sort: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드려욧 ^^

아이큐! 그런건가요? 얼떨떨하게 받네요. 고맙습니당^^ 표리노님!(이렇게 읽으면 되나요?)

가장명성높으셔서 보팅합니당😁

고맙습니다. 윤딩님!^^ 놀러갈게요.

엇 타타님이시닷~~ 안녕하심미까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