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스 오블리제 이벤트 계속 이어가 봅니다.

in #kr7 years ago

그간 참여하시는 분들께 소정의 보팅을 다 드렸었는데,
제 스파가 줄어들다보니,,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야 할지 고민 중이네요.
아무래도 보상이 적으면 관심이 줄어들게 마련이라,,

그래도 오늘 @soosoo님께서 이벤트 근황을 물어봐 주셔서, 기뻤네요.ㅎㅎ
기다려 주시는 분이 계시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선 계속 해 보렵니다. 우선 해 보는건 제 특기니까요.

비록 제가 직접 나눠드릴 게 적어지긴 했지만,
이벤트를 통해 '나눔'이 계속 흘러갈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이벤트 취지가 명성(스파) 가 늦은 분께, 보팅을 많이 드리자는 것이었습니다.

의무 사항은 아니지만,
자기 명성보다 낮은 사람 중 - 명성이 가장 낮은 분께 보팅때는,
가능하면 100% 풀봇을 해 주시면, 나눔의 의의가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 룰;

1. 댓글을 달고 참여합니다.
(보팅으로 응원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2. 자신이 댓글을 달는 시점에,
- (자신보다 명성이 낮은 사람 중)
- 가장 명성이 높은 사람에게 50% 보팅
- 가장 명성이 낮은 사람에게 50% 보팅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 없다면, 패스가능)
- 총 2번의 보팅을 하시면 됩니다.

5. 댓글 타이밍 잘 잡으시면, 새치기도 가능합니다^^

//

Sort:  

재밌어 보아네요.참여합니다.
낮은분 @newrich
높은 분 @oounding

@redbanana님 맨션감사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매우 쉬우면서도 사람들이 재밋게 접근할 수 있고 왠지 점점 친해질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재개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앞으로 이 이벤트의 모든 댓글에는 1-3%(현재 약 $0.01 ~ $0.02정도 ㅜㅜ)로 보팅하겠습니다. 너무 부족하지만 이벤트에 대한 지지라고 생각해주십시오^^

제가 오히려 더 감사드립니다. 이벤트가 더 훈훈해 지겠네요. 저도 책임감이 더욱 생깁니다^^ 응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저(58)보다 명성이 낮은 분 중에 제일 명성이 낮은 분(27) 보팅합니다!

보팅드렸네요 ^^

보팅합니당

명성도 가장 낮은 @newrich(27)님께 보팅합니다.

가장 낮은분 newrich (27)께 보팅했습니다 :)

저(60)보다 낮은분중에 젤 낮은분(25)입니다

저(49)보다 명성이 낮은 분 중에 제일 명성이 낮은 분 newrich (25)님께 보팅합니다!

가장 낮은 분 @newrich님(27)께 보팅합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당!!ㅎㅎㅎ
젤처음이면 어떻게하나용??ㅎㅎㅎ

ㅎㅎ 다른분 댓글을 기다리셨다 하셔도 됩니다^^

저(58)보다 명성이 낮은 분 중에 제일 명성이 높은 분(56) 보팅합니다!

저(60)보다 명성도 낮은 분 중 가장 높은 @oounding(56)님께 보팅합니다.

제일 높은 명성도를 가지셔서 보팅합니당

저(60)보다 낮은분중에 젤 높은 분(56)입니다

좋은 이벤트네욥~~~~!!!!
뉴비라 보팅을 조절하는법을 모르겠네요.. 알려주시면 보팅하러 달려가겠습니다~

낮은분 보팅

보팅해드렸는데 표가안나네요ㅋ

보팅조절은 스파 많은 사람이 하는거라 들었네요ㅋ
그냥 보팅하시면 될듯 하하

이벤트 두번째로 참여합니다 ㅎㅎ

높은분 보팅

아름다운 이벤트를 하고 계셨군요! 레드바나나님!^^
저도 주욱 보팅마실 나왔다가 여기 이르렀네요.
아...저보다 한달 먼저 오셨군요? 선배님!!
포스팅도 참 좋으신데 제가 너무 소홀했었네요.
이제부터라도 자주 뵈요. 풀보팅으로 성원합니다.
아! 저도 오늘 이벤트성 제안을 올려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드려욧 ^^

아이큐! 그런건가요? 얼떨떨하게 받네요. 고맙습니당^^ 표리노님!(이렇게 읽으면 되나요?)

가장명성높으셔서 보팅합니당😁

고맙습니다. 윤딩님!^^ 놀러갈게요.

엇 타타님이시닷~~ 안녕하심미까아~

이런좋은 이벤트가 있었네요
응원합니다
타타님
뉴리치님 께 보팅했네요
홧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이벤트네요~
참여합니다~

가장 높으신분에게 보팅 합니다 ^^

저(49)보다 명성이 낮은 분 중에 제일 명성이 높은 분 goodhello (48)님께 보팅합니다!

이제야봅니다 오랜만에 하시는군요
참여합니다

@newrich님과 @oounding님께 보팅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