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동화의 재해석, 백설공주의 진심Reinterpretation of Fairy Tales, Princess of Snow White

in #kr7 years ago

어머 이런 재밌는 발상이ㅋㅋㅋㅋ
그림이 멋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욤:)

Sort:  

굿필링님 반가워요. 팔로합니다. 그리고 프사를 뚫어지게 봅니다만 너무 멀잖아요 ㅠㅠ
이건 중요팁인데요! 프사에 얼굴을 좀 더 크게 공개하시면 팔로가 확 몰려듭니다.
얼굴을 통해 그 존재의 프리즘이 관찰되기 때문이죠.

헛 좋은 팁 감사합니다:)
얼굴을 조금 더 크게 해봤는데 여전히 작지요ㅋㅋㅋㅋ 프사는 좀더 연구를 해봐야겠습니다^^

아..감질만 더 나고 갈증까지 겹쳐서...........혹시 방법을 모르시는건가요?^^

ㅋㅋㅋㅋㅋ 방법은 아는데요
사실 일부러 저정도로 나오게 해둔거예요;;
얼굴이 작아서 곤란하다면
다른 이미지로 프사를 바꿔야하나 연구를 더 해보겠습니다!!^^ 조언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