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이 복수다-@hansikhouse님의 활어를 서예로 풀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hansikhouse님께서 넌지~시 부탁하신 글입니다.^^
일전에 @sochul님의 글-세상에 공짜는 없다-를 쓸 때에도 느꼈던 것이지만 이번 글에서도 남 이야기가 아닌 느낌이 확!!!
똵!!! 퐑!!!가슴에 와박히더군요. 님들은 어떠신가요?

그런데 성공은 혼자 이루는 것이 아니죠?
친구, 선배, 상사, 지인..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족!
이 여섯 글자 역시 그런 콜라보를 이루고 있죠!
Calligraphy work that I requested from @hansikhouse

. ^^
This is the first time I've ever heard of you.
I was stuck in my chest. How are you?

But success does not come alone, does it?
Friends, seniors, bosses, acquaintances ..we need their help. And the family more than anything!
These six letters are also forming such a collaboration!

성공이 복수다.jpg

이 문장을 선택하신 한식하우스님께서 어쩌면 그 사유를 포스팅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기대되네요.

어려운 시기를 거치면서....대나무가 몇년이 지나도록 티도 안나며 뿌리만 내리다가 며칠 사이에 몇미터씩 쑥쑥 자라듯-우리의 어려움도 그런 기간이라고 봅니다.
이제 영화 킬빌에서 여주인공이 멋지게 복수하듯-우리는 자기비하감을 무찌르고 세상을 향해 보란듯이 사자후를 외칠 것입니다.

꾸미기_마시코인.jpg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꼬옥!!! 복수 하고 싶습니다...

그래요 기린아님! 우리 같이 복수를 마치고 조개구이에 술 한잔 합시다!
그런 의미에서 술 한잔 먼저 할까요?^^

11월에 놀러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tata8.jpg
이런 자리 만들어 보죠~^^ 아니면 요런 자리도 좋아요.
tata2.jpg

요런자리보다는 이런자리를 만들어 봐요!!!ㅎㅎㅎㅎㅎ

오케! 기린아님이 만들어보셈!^^

Much obliged!

thank you!^^

테두리의 붉은 색에서 독기가 느껴집니다. 멋져요!

오! 예민한 감각.....그 때의 피흘리던 상처-이제 아물어가지만 연한 핏빛이 남아있는.....아 또 나도 모르게 소설이 나오넹 ㅎㅎㅎ

These words are so much motivative.....loving your posts...❤

I'm just talking about these English words.....btw feel free to see my blog...love you❤

yes! that calligraphy mean 'success is revenge'
thanks!^^

Great post thank u for sharing love it

thanks! ^^

저도 꼭 복수하고 싶어요.

누구에게 그 복수를 보여주고 싶으실라나....궁금하네요.^^

그러게요... 복수를 할 사람이 없네요.
그래도 인생 성공!

요즘은 성공에 대한 개념이 흔들립니다. 어느정도해야 성공인지 기준이 각기 다 달라서 ㅎㅎㅎ

개념 흔들리면 어때요? 성공하면 되죠.^^

타타님 오랜만에 뵈어요 +_+ 오늘도 좋은말씀이십니다!!
크게 성공해서 예전의 못된 사람들까지도 용서와 사랑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 시리터블님 정말 오랫만이네요. 저는 여전히 존포의 나날입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아 지금 제게 필요한 말입니다. 성공이 복수다...하...근데...꼭 성공해야하나요? ㅋㅋㅋㅋㅋ........요즘은 그런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tata1님~^^

아우~꼭 성공하세요. 카일님!^^ 왜냐하면.......그게 복수라니까...음..복수는 주인공들이 하는 것이니까 멋있고....카일님은 멋있으니까...그니까 성공하세요.^^

직장생활 할수록. 살아남는 자가 강한 사람이다. 라는 말을 실감하면서, 난 강한 사람이 아니구라 라는 걸 또 깨닫네요. 그렇지만 오늘은 홧팅!!!

매 순간-오늘 지금 홧팅!!!
어느덧 카일님은 강한 사람인걸 모두 알게 될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