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어이벤트]-@goldenman님, @chromium님, @jiny님, @bree1042님

in #kr7 years ago (edited)

과거에 백아라는 거문고의 명인이 있었답니다.
그의 음률은 신묘하여 사슴이 모여들고 구름이 모여들고 눈이 내리고 학이 날아들 정도로 그런 경지였다지요.
그런데 사람들은 그의 음률을 이해하지 못했고...오로지 한 친구 종자기만이 그의 음을 들으며 탄복하곤 했답니다.
"오! 이 음률은... 흰 눈이 소복히 쌓인날 새벽에 스팀주화가 급등하는 걸 보고 미친듯이 신나서 자는 가족들을 흔들어 깨우는 듯한 소리일세!"
"아..! 이 소리는...스팀잇 백일장에서 우승했다고 야근중인 아내에게 전화했다가 신나게 쿠사리 듣고 나서 전화기를 소파에 패대기치는 마음이 실려있구먼!"

그런 친구-나를 알아주고 내 능력을 알아주는 친구를 '지음'이라 합니다.
@goldenman님은 저의 지음이지요. 여러분이 그렇듯이-
또 한 지음은 소리(삼라만상을 창조한 파동)를 통찰함이며 세상을 창조한 첫 소리를 처음이라 하고 다가오는 소리를 다음이라 합니다.
황금인님은 지음-을 요청하셨네요.

지음.jpg

知-화살처럼 빨리 알아차림이며 시냅스간의 전송속도가 빠른 상태입니다.
音-음과 양의 쌍곡선으로 떨리며 퍼져가는 파동을 음이라 합니다. 그것이 모든 것을 창조하지요.

정화.jpg

@chromium님은 정화를 내밀었습니다. 자신은 똥물을 정화하는 사람이라고 스스로 표현하곤 하셨죠.
어떤 공간에 있으면 그 공간을 탁하게 하는 이가 있는가 하면 정화해버리는 존재가 있습니다.
마치 마니주처럼 말이죠. 진흙탕 속에 던져지면 그 물을 맑게 만드는 구슬-그와 같은 존재의 권능이 정화 입니다.
사량분별을 쉬고 깊이 숨 쉬는 것-가장 기본적인 정화입니다.

행운지니.jpg

@jiny님은 행운을 바라셨네요.
무엇이 행운일까요?
문자 그대로 뿌리를 살피면-사람이 양을 만나는 것이 행운입니다.
가축으로서의 양-착하고 온유한 성품으로서의 양-그리고 잃어버린 내면의 한마리 양...
그것을 찾음은 바로 나를 만나는 일이겠지요. 천지를 헤메어도 찾지못하던 파랑새를 뒷마당에서 만나듯이-
나를 상봉하는 행운에서 천만가지 행운의 꽃이 피어나리이다.
당신 안에 있는 JINY-그 마술램프의 거인을 오늘-만나시겠어요?

신.jpg

@bree1042님이 원하신 信입니다. 희한한 모습이죠?
사람(亻)의 말(言)은 믿을 수 있어야 한다-는 뜻이며 초기에는 존재에게 맺히는 훌륭한 열매의 모습입니다.
사람이 말을 지키면 쓸만하지요. 그게 신용信用입니다.
저도 이벤트의 약속을 지키느라 이렇게 매일 써서 올리고 있지요?ㅎ

오늘-하고도 지금-
자신을 믿어볼까요?
자신을 믿는 이의 표정은 믿음직합니다.

Sort:  

멋진 글씨뿐만 아니라 글씨의 뜻과 글자 모양의 뜻까지...
타타님 덕분에 지식이 쌓여갑니다. ^^

아유 보람있네요. 여성톡방의 대모라고 들었어요.^^ 우리 마니 잘 이끌어 주세요.

아이고.. 부끄럽습니다. ^^
마니양은 어디서나 사랑받을 친구라서 뿌듯하시겠어요.
카톡 대화방에서도 늘 분위기 메이커에요.

헐 대박~~ 타타님 고맙습니다.꾸벅^^ 진짜 대박
왠지 지금 당장 좋은일이 생길꺼같아요~정말 디따 많이 킹왕짱 최고
고맙습니다^^

무척 매우굉장히 엄청나게 퍽 반갑네요 ^^지니님!

저를 선생님의 "지음"이라 칭하시다니 농이 지나치십니다.
향이 진한 꽃에 곤충들이 꼬이지 않을 수가 없지요.
이미 오백의 따름을 얻으심이 그 증언입니다.

작품에 대한 제 피드백은 아래 이미지로 대신합니다 ^^

아우 깜딱이야! 교주 코스프레할 때 보면 좋겠는데요>?ㅎㅎㅎㅎ

우와... 진

짜....대박!.....이라고 하실려던 거죠?^^ 고마워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밋 어플 오류 때문에 간혹 이러더라구요! 진짜 감탄하고 갑니다 멋있으세요! b^_^b 쌍따봉! 까지 남기고 갔었는데.. 다시 남기고 가봅니다~~

붓글씨는 정갈하고 정해진 포맷에 맞춰서 써야하는것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그 편견이 다 사라졌습니다. ㅎㅎ 저렇게 자유롭고 가벼우면서도 힘이 있는 획이 나올수 있다는게 감탄스럽습니다.

사실 저도 참여해보고 싶었는데 저는 이미 닉네임 붓글씨를 받기도 했고 제 활어가 뭘까? 생각해봐도 마땅히 잘 모르겠어서 신청을 하지 않았어요. 지금도 잘 모르겠네요. 제 고양이 이름인 '고나온'도 활어라고 할수 있을까요?

반려동물이름은 활어감이 되지않아요.^^ 단독생명으로서 활어를 찾아보는게 좋죠.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저 스스로도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네! 크리미움님! 정화의 화신 되실듯 합니다.

멋진 글과 해설 잘 보았습니다. 이렇게 한 글자 한 글자에 대한 뜻풀이를 @tata1님 이전에는 접해보지 못해 정말 신선하고 멋지게 느껴져요 :) 활어이벤트를 보고 무슨 활어로 신청해볼까 고민하다 시기를 놓쳐버렸네요 ㅠ 언제나 멋진 작품활동 감사합니다 ㅎㅎ

머지않아 또 있을 수 있으니 활어를 생각해두시면 좋겠죠?ㅎ 저도 빔바님 활어 궁금하다구요.^^

멋진 글씨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한데... '활어'라 함은 그 범주를 어떻게 잡는 건가요? (예를 들면 여러 서체가 있잖아요?)

활어의 서체는 한글 한자의 모든 서체가 가능해요.
활어-나를 생동하게 하는 글자나 단어죠! 노아님에게도 그런 활어가 있겠죠?

그렇군요.

어제 저녁 산책길에 들른 카페에 요런 글씨가 걸려있길래... 타타님 생각이 나서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ㅎㅎ

가족-사랑합니다.
오른쪽은 가독 불가...ㅎ

하하하 ~ 오늘도 믿고보는 타타님 작품~
저도 오늘은 제 자신을 믿어보렵니다...信 오늘은 너다!
불금되소서~~

ㅎㅎㅎ 저는 주말에도 쉬지않으니...기대해보세요.^^

ㅎㅎㅎ 엄청 기대됩니다... 쉬지 못하는 주말의 아쉬움을 타타님께서 날려주시네요~ ^___________^

오오옷~!! 멋집니다!
신자가 저렇게 써질 수도 있군요! 열매를 품고 있는 나자신을 믿어보렵니다.

자신을 믿는 이의 표정은 믿음직합니다.

말씀 명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信.....글자가 스스로를 이뤄가는 것을 보며 저도 행복감이 차올랐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