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쫓는 글자-Ghost-chasing character

in #kr6 years ago

오늘은 쥐잡는 날, 아니 귀신 쫓는 날입니다.^^
여러분 귀신 싫죠?
Today is the day of chasing demons. ^^
You do not like ghosts, do you?
鬼는 사유능력이 없는 넋이라면 神은 사유의 주체를 말합니다. 그래서 귀는 잡귀이고 신은 신령이라고도 하죠.
If you do not think, the ghost starts to grow.

누구나 귀신 몇마리쯤 키우고 있을겁니다.
어떤 말이나 상황에 자동반응이 툭 튀어나오면 그게 바로 귀입니다.
Everyone will be raising a few ghosts.
If an automatic response to a horse or situation pops up, it is a ghost.
그런 잡귀가 내면에 잠재되어 있으면 동물적 삶을늘 살게 되며 발전이 영 더디거나 퇴화하기도 합니다.
잡귀를 쫓는 방법 가르쳐 드릴까요?
If such beings are latent in the inside, they will always live an animal life, and development may be slow or degenerate.
Can I teach you how to chase the evil?
잡귀 쫓는 활어가 있으니....바로 귀신 쫓을 '굿' 자 입니다.
There is a character that is pursuing demons .... The pronunciation of the character is 'Good'.
귀신쫓을굿.jpg


인쇄체로는 이렇습니다.
이 내용을 차분히 보면 귀신쫓는 방법이 세세히 친절하고 다감다정하게 안내되어 있다는 사실!
This is the printing sieve.
If you look at this content carefully, the way to chase the ghosts is very kind, friendly and guided!

가운데 말씀 言이 보이죠? 그 양옆에는 실絲! 하단에 마음 心? 합치면 사모할 련戀이 숨어있네요?
즉 사랑입니다. 실처럼 이어지고 이어지는 끝없는 사랑...
사랑이 사라진 그늘에 귀신들이 판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중심부에 말 馬가 보이네요. 갑자기 왠 말?
이걸 아셔야해요. 말은 말입니다. 역시 馬도 言으로 쓰이는 경우가 있다는 말씀-
말 양쪽은 길 장長입니다. 長은 좋은-긍정적인-이라는 뜻을 품고 있습니다.
즉 긍정적인 말을 강조하고 있네요.
부정적인 말, 욕과 걱정과 비꼬는 말과 반문 되쏘기 등이 난무하는 곳이 바로 귀신굴입니다.
글자 왼편에는 해와 달이 있죠? 해와 달이 합쳐지면 밝을 明입니다. 밝은 사랑, 밝은 말!
글자 오른편은 방패 干, 그리고 창 戈죠. 즉 방어하고 지킨다는 뜻입니다. 무엇으로부터?
바로 부정적인 생각이나 말로부터 자기를 지키라는 뜻입니다.
Speak easily - love brightly and speak brightly!
Protect yourself from all dark thoughts and words!
That's what it means. Great, right?
마시하트.jpg
Good!!!

follow_tata1.gif

Sort:  

저 한자를 보니...

어린시절 변신합체로봇이 생각나네요.
킹라이온(골라이온) 같기도 하고. 후레시맨 로봇같기도 하고...

합체하면 무서울게 없이 악을 물리치곤했죠!
저 글자도 그래서 합체한 모양인가봅니다!

그러네요! 뭉쳐서 훨씬 강해진 존재! ^^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마어마한 글자네요...한자는 복잡하지만 한글자에 많은 뜻을 함축하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죠. 한 글자 속에 함축한 의미와 기운을 보면 한자는 위대한 예술입니다.

귀신 쫒는 글자는 임의로 만든 글자인가요?
저는 귀신이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아! 제가 감히 문자를 어케 만들겠습니까? 검색해보면 나오는 글자입니다.^^

오~~죄송합니다
검색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보는 한자인데, 마치 굿판을 보는 것처럼 강렬하네요. 그런데도 그 뜻은 참 다정하구요.

굿판! 그때 쓰는 굿도 이 굿에서 비롯된 것 같죠? 그게 단지 요란뻑적지근한게 아니라 흥겨움으로 어둠을 몰아내는 그런 의식이었을지도 모르겠어요. 가나님 반가워요.^^

풀어놓은 뜻들은 정말 다정다감 하면서도 뭔가 과학적? 인데요...ㅎㅎ 근데 글씨만 놓고 모양만 봤을 땐 뭔가 으시시한게 무섭게 생겼습니다 덜덜덜

저 글씨를 붓으로 쓴게 거의 1년전? 지금 보니 좀 거칠군요. 다시 쓴다면-더 심플하게 쓸겁니다.^^ 지누킹님 고마워요. 구웃!

이런 글자가 존재하는 지 처음 알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작년에 알았어요.^^
그런데 최근에 제가 내면의 잡된것을 청소할 일이 생겨서 저 글씨가 생각나더군요.ㅎ

저런 굿이란 한자가 있는건가요? 굿입니다!
그리고 말'마'가 말씀으로 쓰인다니.. 이것도 신기하네요. 재밌는 얘기 고맙습니다~

이타인님 반가워요.^^ 정말 굿이죠?
마음이라는 말도 馬陰이라고 쓰기도 한답니다.
말이 말처럼 돌아다니는 특징이 있죠. 그러한 말의 그늘에는 근본인 마음이 있다는...

그렇게 해석하게 되는거군요..
따라읽으며 우아- 우아-
ㅎㅎㅎ

바다거북님 거북 구龜 에도 그런 의미와 기운이 스며들어 잇을지 모르죠?ㅎ

헉 그렇게 생각하니 무언가 기분좋은 소름입니다ㅋㅋㅋ

처음에 저 글자를 어떻게 읽나 난감했습니다.
설명을 듣고 나니
아! 탄성이 나옵니다.
學以爲公
타타님께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하이고 저도 jjy님께 이렇게 감사드려요.
조상새8.jp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