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발, 엄마의 손 Dad's foot, Mom's hand

in #kr7 years ago (edited)

기억하시나요?
당신도 하늘을 날았습니다.
그것도 가장 아름다운 하늘을...
Do you remember?
You also flew into the sky.
The most beautiful sky ...

어화둥둥2.jpg

아빠의 발 위에는 천국이 있었습니다. 엄마의 손 끝처럼 말이죠.
There was a heaven above my father 's feet. Like the end of my mom's hands.

어화둥둥.jpg

하늘에 던져져도 두려워 우는 아이는 없죠.
엄마의 손끝은 위대한 마법의 공간임을 알거든요.
There is no child who is afraid of being thrown into the sky.
they know that mom's fingertips are a great magic space.
우린 이제 어른이 되어버렸나요?
이제는 미지가 두렵고
모험이 몸사려지곤 하지요.
Are we now adults?
Now we are afraid of the unknown.

하지만 느껴보세요.
저 대지-아빠의 발자국 아니닿은데가 없고
저 하늘-엄마의 손이 닿지 않는 자리가 없음을-
But feel it.
There's no place left for Dad's footprints.
That sky - there is no place that the mother can not reach -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Dad's foot and mom's hand is the most trusted place ever.

Thanks. Did you get on that plane?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나는
그러면서 요금도 없는 비행기
아 역시 노조도 없지요.

한없이 안전하죠.^^ 기 기분...다시 누군가에게 줘보고 싶네요. 그러기 위해선 다리힘 안빠지게 운동해야할듯!

아이들은 작아서 정말 비행기타는 느낌일수도 있겠어요. 저때 아빠란 엄청나게 몸짓큰 사람처럼 보일테니 ㅎㅎㅎ

아빠는 항공모함으로 느껴지겠죠?ㅎㅎㅎ 물어봐야겠네요. 아이들한테..

좋네요^^

하~ 비루스님 반가워요. 저 자신은 사실 저 발비행기를 타본적은 없어요. 하지만 해준 기억이 남아서 그려보았네요.^^

맞습니다 ~^^
아빠의 발자국과 엄마의 숨결과 손길~^^

미경님도 저런 발비행기 타보셨나요?

저는 기억에 없지만 조카들을 좀 태웠지요.~^^

맞아요. 우리 세대는 그걸 겪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인가봐요. 옛날분들은 사랑표현에 좀 인색했죠.ㅎㅎ

낄낄 & Resteemed 제 영어권 친구들 보게요 ^^

아유 부끄러워라. 영어번역이 심란한 지경일텐데....^^;;;

참 잘 했써요 ^^ 몰오버 만 뺴시구요, 안쓰는게 좋아요.
원래 글을 짧게 잘 쓰쎠서 영어도 간략 하게 잘 쓰네요.
feet & hands 에요 ^^
영어권도 말만 빨리 하지 글은 잘 못써요...

고마워요 유니임! ^^ 모어로버 빼부렀어요.^^ 만화붓툰은 브리님이 잘 번역해주시는데 이런 개인적 글들은 제가 손수 하니라 이상한게 있을거에요. 발견되시면 저한테 신고해주세요.^^

Cool! Cheers from brasil

thank you!!! ^^

저도 어릴때 삼촌이 태워주고... 이젠 제가 아이들을 태워주고 있네요 ㅎㅎ

와....다리 힘 좋으시죠? 아이들이 아직 다리 위에 실려있을만 할 때 많이 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