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 판 healing toon] 청정신의 입口

in #kr6 years ago

내 몸의 건강을 위해 벗님은 아침에 뭘 하시나요?
아주 간단하지만 잊기 쉬운 것 하나 알려드릴게요.
실은 저도 천사한테 배운건데...
그날의 대화를 걍 옮겨볼게요. (그 느낌 그대로 설명하기 어려워.)

꾸미기_--2댓글러1.jpg

마시: 아저씨 선물 하나 줄까요?

꾸미기_--2놀부.jpg

타타: 응..? 응! 그래그래그뢔잇! 오케! 당근생큐! 뭔데?

마시: 너무 기대하면 실망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기대하세요! 엄청난 것이니깐!

타타: 기대하라는거여 말라는거여?

마시: 아침이 되면 입안이 마르고 텁텁하죠?

타타: 당연히 그렇지. 그래서 아침엔 뽀뽀도 금지야.

마시: 밤새 몸 안에 있던 탁한 기운들이 조금씩 몸 밖으로 배출되는데...코는 뚫려있으니 드나드는게 쉽지만 입은 닫혀있으니 거기 침전물이 고이거든요. 그걸 삼키면 될까요 안될까~요?

타타: 안될 것 같아. 카악~! 뱉어줄까?
꾸미기_---곤장0.jpg
마시: 먼저 따순 물로 입안 가글을 해서 뱉어주세요. 그래야 엉겨붙은 미세한 것들도 나오거든요.

타타: 좋긴 좋은데....혹시...이게 선물인거야? 그런거야?

마시으이그.jpg

마시: 님의 소중한 하루-그 입구口를 만드는 일-결코 사소하지 않다구요.
이거봐 이거봐 중생아저씨...실망하는 표정 좀 봐. 쯧쯧!

타타: 실망 안할게. 하지만 다음 번 선물은 물질계의 특징을 좀 고려해서 선별했으면 좋겠어.

마시: 가령 어떤?

타타: 벗님들! 뭘 요구할까여?

꾸미기_---타타올인.jpg
그 요청 나도 한숟갈 얹고싶으면 보팅할게요 ^^

Sort:  

자고 일어났더니,
그 소중한 하루를 '그 입구口'가 떡 벌어져서 다물어지지 않게
스팀/스달 떡상중~!!!
즐거운 상상하고 갑니다~^^

떡상 한번 걸지게 차려놓고 떡상제를 지내야겠네요.ㅎㅎㅎ

스팀스달형제 한번 쭉쭉 올라가면 좋겠어요! ㅎㅎ

완전공감입니다.^^

아침에 물한잔이 몸에 좋다는 얘기도 있고 아니란 얘기도 있는데...
뭐가 맞을까요?
그리고 찬물이랑 미지근한 물, 따뜻한 물 중 뭐가 나을지?

요 정도는 알려준 이야기의 연장선상이니 해주지 않을까요?^^

아 방금 물어봤는데요.
마시: 우선 따순물로 입을 행군 후 따순물을 드시는게 좋아요. 지지님!
특히 지지님은 찬물은 맞지않습니다. 따순 물, 그리고 차는 보이차를 권해요.

코인판이 떡상하는걸 바라보심이 ㅎㅎ


아침에 뜨거운물로 입을 헹구는것 해봐야겠네욤!!

한상 잘 차려달라고 하면 되죠? 떡상! ㅎ

저는 아침에 찬물 두잔 마십니다. ㅎ 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몸이 강호동처럼 뜨거운 체질이시라면 찬물도 좋으나...
일반적은 우리나라사람들의 체질은 더운물을 권장해요.
적체된 백색지방이 별로 없으시다면야 무관할수도...

고맙습니다. ^^

불편하고 아픈 허리를 위한 스트레칭이나 운동법이나
요런거 선물 받고 싶습니다~
전 아침에 일어나면 물한모금을 마시고 시작하는데...
이제 먼저 한번 행궈 뱉고나서 마셔야겠네요

저는 아침에 입 한번 가글하고 미지근한 물한컵 꼴깍꼴깍 마셔요 ㅎㅎ 원래는 차가운물을 마셨었는데 아침에 찬물이 안좋다고 하는것같아서 미지근한 물로 바꿨네용

아침에 미지근한물 그냥 마셨었는데 이재부터는 한번 행구고 마셔야겠네요!!!

그리고 다음 선물은...
이제 여름철이니 더위 잘 이겨내라고 뜨끈한 전복삼계탕 한그릇과 인삼주 한병이면 좋겠는데요 ㅋㅋㅋ

일어나자마자 가글부터 할게요 내일부터

승화님~아주 좋은 습관이 많으신데 하나 더 하시는군요. 굿굿!!!

-천사님 마시님:( 독소해소를 위한 방법을 알려주세요..!! 특히나 아침에는 염증으로 많이 힘들어요!

(우선 그전날 먹는 음식메뉴부터 바꾸면 나아질듯하다.)

  • 몸이 약해질때는 찬물마시기도 그렇게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변비탈출을 위해서는 찬물을 많이 마셔서 일부로 복통을 유발시켜 쾌변을 꾀하는 전략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제가 효과본건아니구요..!!)

찬물을 좋아하나부다. 그런데 따순물이 좋을거야. 찬물을 자꾸 마시면....뱃속이 차지고..그러면 소화기능은 지체되면서 머리쪽으로 남은 열이 도망가지. 그러면 머리쪽에는 열꽃이 피기 쉬워. 모든 염증이나 가려움은 열꽃이거든?
그래서 건강의 포인트는 머리쪽 시원 아랫배나 발 따뜻! 이거야.
그래서 차를 마셔도 녹차보단 보이차가 맞을거야. 커피는 괜찮아.
따순 물 가글은 반드시 아침마다 하고.
땀내는 운동은 뭘 하나?
그걸 해줘야 독소가 배출되.

맞아요오 한의원에서도 나이대에 안맞게 몸의 열순환이 많이 잘 안된다고 진단받았어요 ㅠㅠ 날씨가 추우면 손이랑 발이 가장 먼저추워지는 편..!! 땀나는 운동으로 걷거나 산을 오르기도 하는데 몸에 무리가 가면안된다고 해서 요즘에는 요가를 해보려구요.

잘 생각했네! 요가는 가장 무리없고 가장 심오한 심신운동이야. 명상도 섞어서 하공.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07
ETH 2408.1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