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툰 마니어스토리-때문에 게임] bootoon witch story-"Because of" Game

in #kr7 years ago

때문.jpg

여: 사는게 넘 고되유.
Woman: My life sucks.
마니어: 누구땜에?
Manyer: Because of whom?

때문2.jpg여: 다 지가 부족해서쥬.
Woman: Well, it's all because of me.
마니어: 긍게 누구땜에?
Manyer: I mean, whose fault is it?

때문3.jpg

여: 다 지 잘못이랑게요?
Woman: It's all my fault!
마니어: 이거 봐. 착한척 아줌마!
Manyer: Hey, you're trying way too much to be nice.

때문4.jpg
남에게 미룰 수 있는걸 왜 몽땅 뒤집어 써?
Why do you want to take full responsibility even though it's not your fault?

때문5.jpg

여: 굳이 찾자면...남편이 조금 그렇고...
Woman: Well, now that I think about it... there's my husband...
마니어: 나온다 나온다..
Manyer: Now you're talking!

때문6.jpg

여: 맞아요! 그 화상(남편)만 안만났더라면...
Woman: That's right! If I hadn't met that jerk...
마니어: 올커니!
Manyer: Go on!

때문7.jpg

여: 그 사람때문이었어요! ... 때문에... 때문에....
Woman: It's all because of him!... Because of... because of...
마니어: 내 속이 다 시원하네!^^
Manyer: I'm glad you spill it out!

때문9.jpg

여: 이제 속이 좀 후련해요. 이제 어떡하죠?
Woman: I'm pleased with myself, too! Now what, though?
마니어: 다 쓸어버려! 당신의 우주에서.
Manyer: Throw him out from your universe.

때문10.jpg

여: 남편을?
Woman: My husband?
마니어: 그딴 녀석을 낳은 시엄니도!
Manyer: Your mother-in-law, too, who had raised that jerk!

때문11.jpg

여: 어케요?
Woman: But how?
마니어: 붉은 종이에 남편이름을 써서...
Manyer: Write his name on a red sheet of paper..

때문12.jpg불살라버려! and burn it!

때문13.jpg

그리고나서 집에 가서 봐요.
Then go home and look at

때문14.jpg

새로 태어난 남편을...
your newly reborn husband...

때문15.jpg

남편: 당신 왜 그리 날 봐?
Husband: Why are you looking at me like that?

때문16.jpg

여: 애틋해서...
Woman: This is fondly stare...

follow_tata1.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애틋하게 끝이 났네요.
반전의 묘미가 멋스럽습니다.
못본 사이 그림이 더욱 좋아지셨네요. ^^

아..마담플로라님! 전생에 만나고 이제 보는 것처럼 오래 되었네요. 이제 자주 뵈요.^^

Nice post! Upvote!

Thanks. I wish you a warm day.

태워진 종이 다음으로 어떠한 이야기가 이루어질지
최대한 지례짐작안하려고 했는데
안하길 잘했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오늘 저 그림을 그리며 눈물이 좀 났어요. 왠일인지...

ㅋㅋ 이번 생은 글른 건가요?

무엇이 글러요 카일님?^^

ㅎㅎ재미나네요.

^^ 다시 없을 밤입니다. 따숩게 주무세요.

타타님의 오늘 툰 넘 따뜻해요. 감사한 마음으로 풀봇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만나뵙게되서 넘 좋았어요 ㅎㅎ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뵈었음 좋겠습니다)

따스하죠! 역시 송이님은 알아보시네요. 어떨때 보면...무조건 형식적인 댓글을 보게되는데...또는 전혀 엉뚱한 댓글을 보기도 하죠.^^고마워요. 저도 보고시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