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툰(BOOTOON)-제5화-뽀뽀하까?

in #kr7 years ago

붓툰타이틀.png

*붓툰은 1화부터 보셔야 제 맛이죠! 이건 5화랍니다.^^

뽀뽀해.png
난 코스모스졸업을 해서 천안에서 살며 직장을 다녔고
뽀뽀해3.png
그녀는 홍대입구에서 화실을 하였기에
뽀뽀해2.png
우린 주말에 만나서 맥주를 마시곤 했다. 조금씩 더 가까워지면서...
뽀뽀해4.png 내 귀에는 어느덧 환청이 들리기 시작했다.
뽀뽀해6.png
뽀뽀한 것 같은데...
뽀뽀해7.png 나중에 보면 아니었다.
뽀뽀해8.png
타타: 어여 한잔 더 해!(키스 하자고 할까? 뭐라고 반응할까?)

까칠녀: 형, 나한테 할 얘기 없어? (절대 가벼운 여자로 보임 안되. 근데 언제까지 바라만 볼거야?)
뽀뽀해9.png
까칠녀: 형! 나 1학년 축제때 마라톤 나갔던 거 알아?

타타: 그래? 10키로 마라톤이겠지.

까칠녀: 응! 10키로 마라톤!

타타: 쪼그매갖구 완주나 했겠어?

뽀뽀해10.png
까칠녀: 무슨? 나 우승했어~! 상금도 10만원이나 받았다고~!

뽀뽀해11.png

까칠녀: 실은 그때...
뽀뽀해12.png
"난 8키로 쯤에서부터 녹초가 되었었어."
뽀뽀해13.png
"결국 난 퍼져버렸지. 그런데..."
뽀뽀해14.png
뒤에 출발한 남자선배들이 글쎄....
선배1: 조금만 힘내 신입생!

선비2: 뉴비는 언제나 지원합니당! 힘내여!

"그렇게 날 사정없이 보팅해준거야!"

타타: ... ...
뽀뽀해15.png
"결국 난 그 힘에 일어나 달렸고 죽을 힘을 다해 완주하고 보니..."
뽀뽀해16.png
"내가 여자부에서 1등이었던거야! 멋지지?"
뽀뽀해18.png
난 왜 그 순간이 찬스로 느껴졌을까?

타타: 음! 대단해! 그런 의미에서...

뽀뽀해19.png
타타: 우리...뽀뽀하까?

그녀의 대답이 슬로우비디오로 들린것 역시 내가 느낀 환청이었을까?

뽀뽀해20.png

"다.....악.......쳐어....! 혀....영이........남자.....야아아아아아...?

Sort:  

잘 될 줄 알았는데ㅋㅋㅋ 이렇게 반전이 찾아오네요. 역시 새침도도하십니다...

전번에 했던 이야기가 생각나더라구요. "형! 난 계란반숙이에요. 날 먹으려면 단단한 껍질을 먼저 깨야 할껄?" 이라던...ㅎ

아이고~ 참 쉽지 않네요^^;
마지막은 정신이 번쩍 들겠습니다 ㅎ

스몰치킨님은 쉬웠어요?ㅎㅎ

저는 보기와 다르게 상남자라서 쉽게 쉽게^^;;
잠시 설겉이좀 하고 올게요...

그쵸? 저도 그렇듯이 설거지는 상남자의 나와바리죠.^^;

This is truly remarkable.

선비2: 뉴비는 언제나 지원합니당! 힘내여!

요 부분에서 완전 빵터졌습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이부분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 타타님의 센스 :-)

이제는 추억 속의 멘트가 되겠네요.^^ 뉴비봇이 사라진다고 하니...

사모님과의 과거지사를 속속들이 다 알게 되네요.
이렇게 다 공개하셔도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요.
왠지 스토리를 다 보고 있자니까, 좀 민망스럽기도 한데요.
ㅎㅎㅎ
타타님의 러브스토리를 감상하는 재미가 짭짤하기는 합니다만은,,,

ㅎ 민망하실것 까지야....뽀뽀했다는것두 아니고...못했다는건데...ㅎㅎ

몰랐습니다.
뽀뽀를 의논하고 허락을 득해서 하는 건 줄

그래두 엄마한테 전화는 안했어요.^^

This is incredible!

Amazing effort.

ㅋㅋㅋ 형이 남자야?에서 어떻게 자기가 됐는지 다음화를 보면 알게 되겠죠??^^

네! 다음회에 일진광풍이 불죠....ㅎ 고마워요. 해피워킹맘님!!!

설마 뻔한 결말일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휴우~!

황금인님이 상상한 뻔한 결말은 뭐였을까요?^^

알콩달콩 쌉싸름한 추억이군요 :)

네, 사실은 저 무렵이 폭풍전야였네요. 이제 무시무시한 시험이 우릴 기다리고 있죠.

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뉴비를 챙기시는 타타님의 따뜻한 마음이 보이네요. ^^ 그나저나 환청으로 믿고 싶을 만큼 민망하셨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의 제 심리-짐작되세요? 그 미묘한 선.....손을 뻗으면 닿을듯도 한...

진짜 상남자라면 바로 볼때기잡고 날려야 하는거 아닙니까? ㅎㅎ 타타님 상남자인것 같으시던데~

그 당시엔 참 순결한 총각이었어요.^^ 마진숏님이라면 좀 달랐을라나...ㅋ

ㅋㅋ 저 아직도 순결하고 순수한 총각......ㅋㅋㅋ 하긴! 타타님의 붓결을 보니 순결하고 순수하신 건 맞는듯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8.55
ETH 2579.3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