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인사...그 뒤는 무엇일까요?(영상)

in #kr7 years ago

아시나요?
앗! 정말 아세요? 그거 어려운 한자숙어인뎅?ㅎ

오랫만에 여러분께 이야기로 대화하고파서 이렇게 영상을 올립니다.
사랑해요 벗님!^^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타타님 목소리 너무좋습니다. 풀어내시는이야기도... 한국 가면 꼭 시간내어 만나뵙고 십네요 ㅎㅎ 수원에서 영종도가는건 영국서 한국가는것만큼 멀것같기는하지만 ㅎㅎ

한국에 오시는 날, 또는 출국날-미리 작정을 하시면 만날 수 있겠죠?ㅎ

저도 서예를 즐겨 해 대학 내 서예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 그러시군요! 저랑 공감대가 강력하게 있네요.
서예포스팅도 가끔 하시면 좋겠어요.^^

...대...혁명...?

오옷! 역시....수수님!^^

사람의 일을 다했을때는 이제 하늘에 맡겨야 합니다 ㅎㅎ

와우! 크로미움님 멋져요! ^^ 그리고 반가워요.ㅎ

대천명이지요~~

딩동댕~! 멋집니다. reconteur43님!

아침마다 일하러 가면서 '오늘도 진인사 대천명이다' 라고 중얼거리며 간다면 믿으시려나... 매일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다하러 직장으로 갑니다. 하늘의 뜻은 제 소관이 아닙니다^^

아...그 이역만리에서도 이 숙어를 쓰신다고라고라고라? 와우!
달팽이님 정말 멋져요.^^

아~ 저도 출근 길에 그리하는 도를 배워야겠습니다~^^

풀보팅이 모자란 명강입니다.
글 또한 푹 박아 익히고 있습니다~^^

오오...우리 벗님도 오셨구려!^^ 버선발로 마중나갈것을...
이렇게 보아주는 벗님이 계시니 포스팅은 계속 이어질것입니다.

그러셔야지요~^^
수십년 어떻게 쌓았는데... 술술 줄줄 풀어내셔야지요~^+^

타타님 ebs에서 강의하는 교수님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생방하셔도 되겠어요

왠지 어깻죽지가 하늘로 공중부양하는 기분이 드네요.^^ 상상만 해도 흐뭇! 고마워요.

말은 알고 있었지만 그 의미를 이렇게 깊게 생각해보진 못했어요. 그저 내가 노력을 다하고 나면 나머지는 하늘에 맡긴다는 식으로만 알고 있었거든요. 타타님 강좌를 듣고보니 내 "인사"를 조화롭게 잘 살폈나, 내게 들려주는 하늘의 "천명"을 귀기울여 듣고 있나 돌아보게 됩니다. 고맙습니다. :)

역시 브리님........저어 깊은 곳에까지 와주시는 분이네요. 그곳의 아늑한 공간에서 용정차를 한잔 나눠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