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총액을 늘리는 잔머리 3단계

in #kr6 years ago

아~~~~~~~~~~~~~~~~~~나도 몰라!

고래심.jpg

그걸 알면 버얼써 하늘을 날아다니는 날고래가 되었을텐데...그러나 !

내 정도만 해도 부러워 하는 분들 있을거야.

'타타 저 양반은 하루 2개, 많을땐 3개 올리는데 보팅도 꽤 많이 받네?'

자..그런데 내가 보팅 많이 받는 나름의 비결-6개월간 쌓아온 피같은 비결을 공개하는게 현명한가?
자..지금부터 잔머리앤진 가동....푸들...푸들....푸르르르를르를..........부릉!

결론---현명하다!

이 마을의 미정착전입자들이 어서 빨리 안정을 찾아서 50명성도 이상 되게 만들어야한다!
그래야 그분들이 파워업하여 내게 보팅을 할 것이고-그들이 크면 난 저절로 떠밀려서 올라가게 된단 말이지!
그들이 한번 보팅에 원딸라 이상이 팍팍 오르게 만드는거야!
그런 분들이 많아지면.....이건 축제다! 와우!
구체적 잔머릴 굴려보잣!

https://steemkr.com/kr/@tata1/25-and-2018 어제 올린 이 포스팅을 예로 들어보자.
보팅하신 분이 55분(감사합니다) 실제로 이 글을 보신분은? 아마 60분은 되겠지. 왜 봤을까?
관심있어서...타타를 좋아하거나 아니면 제목에 훅! 낚여서...랜덤으로 이것저것 누르다가 헛발 디뎌서..?ㅠㅠ;
총 보팅액은 현재 27.5$...
이것도 황공하게 감사하지만...더 늘리는 길은 없을까?

보팅 받는건 고기잡이와 같을거야. 어부셨던 할아버지께 여쭌다.
그분의 답변이 워낙 탁견이었기에 내 의역을 살짝 삽입하였다

recollection-.jpg

어라버지!(어부할아버지) 고기를 많이 잡으려면 어떡해요?

어부할아버지: 잔머릴 굴리지마.

타타: 아 네..^^;

어부할아버지: 핵심은 그물이여.

타타: 그물요?(아..포스팅이 우리에겐 그물이다!) 그걸 어떡해야 하는대요?

어부할아버지: 우선 그물이 튼튼해야혀. 가로줄 세로줄을 기,강이라 하는디...적어 이 사람아! 기강(紀綱)이 이그러진 그물은 고기가 다 새어나가는 뱁이여.

타타: (포스팅의 紀는 유익한 주제, 綱은 가독성, 재미...아하! 그러니까 유익한 주제를 흥미롭게 써서 올리라는 말씀이구놔! 그럼 끝이지 뭐)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어부할아버지: 이 젊은이 성질 급하긴...그물이 좋은건 기본이고 그 그물을 수시로 손질해야 혀! 안그러면 금방 망가져.

타타: (오호! 사진을 남기고 어휘를 메모하고 짭짤한 관용어를 수집하고 좋은 책을 보는 것...맞아! 기본기가 약하면 오래 못가더라...오케이!) 고맙습니다. 그럼...

어부할아버지: 그리고! 돈트고우 영맨! 웨이트어미니츠!

타타: 아 네! 더 하실 말씀이라도...

어부할아버지: 그물폭이 넓어야해. 그래야 잡을 것이 많아.

타타: (유후! 맞아! 인맥 팔로를 많이 만들고 관리하면 되것지? 이제 완벽해!) 아유 긴 시간 감사했습니다.

어부할아버지: 마지막인디....그리 급하믄 가 봐아. 아마...이거 빼믄 별 성과가 없을지도...어여 가지 뭣혀?

타타: 마지막 비결을 전수 해주십시오! 부디!

어부할아버지: 그물질을 자주 해! 자주하믄 많이 잡아.

타타: 1일 1그물질 말씀인가요? 그 이상요? 너무 잦은 그물질은 그물의 노후를 가속시키지 않을까요?
(1일 1포스팅? 너무 잦은 포스팅은 글의 질을 떨어뜨리지 않을까요?)

어부할아버지: 그럴 것 같지? 반대여! 그물이 예리해져! 그물이 고기맛을 알아간다고 할까? 반대로 오랫만에 그물질하믄 영 어색할
뿐더러 고기도 낯을 가린당께?

follow_tata1.gif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 @tata1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tata1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1일1포도 어려운 저는그저 기웃기웃거리다 고기 다 놓치구 물가를 어슬렁거리며 남들이 처놓은 그물이나 고기를 좀더 오래구경 해야될까 봅니다 ㅋㅋㅋ 1일 1포 넘어려워용

구경도 분명히 도움이 되겠죠. 아...이제ㅡ 새 날입니다.^^

Cheer Up! 무슨일인가요? 사람들 반응이 엄청나네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역시 꾸준함이죠 ^^;

네! 그게 제일 큰 덕목일겁니다. 돌고래 상태에서 접은 분도 봤으니까요.

타타님 그물에 낚여버린 거북이~ㅋㅋㅋㅋ

왓! 용신이시여!
어찌 저에게 이런..................................................................................................................대애박!

ㅎㅎ 넘 재밌어요
도움이 되네요
왕도?를 전수 하시었네요

일오님 고마워요. 제가 일오님 블로그 살펴봤어요. 굿굿! 꾸준히 가심 됩니다. 홧팅!

오오 너무 재밌어요+_+ 어부할아버지 말씀이 진리..!

그림을 잘 그리시네요. 그림과 게임을 주로 올리시겠죠? 그런데 어서 팔로를 많이 만들려면 자기소개가 필요해요.
자기소개 했다고 생각하시죠?^^ 너무 희미하게 올리셨어요. 그 정도로는 보고 지나갈 정도지 각인이 안되요.
우선 이이플님이 남잔지 여성인지조차 모르는 상태...연령대가 20대인지 30대인지...그냥 확 다 드러내시는게 훨씬 빨라요. 친구들이 깊어지죠.

조언해주셔서 고마워요~! ^^ 자기소개 했다고 생각하시죠에서 뜨끔했어요 ;ㅂ; ㅎㅎㅎ

오랜만에 글보고 웃고가네요ㅎㅎ
저도 이 글을 보고 좋은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정성스럽게 글 잘 쓰고 계시네요.^^ 프사는 아이돌 사나의 사진인가요?

넵^~^ 그렇습니다!!

어떤글이 보팅총액을 올리는지는 정말 정말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래도 꾸준히 해보려구요.

ㅎㅎ 글세요. 어떤 글일까요? 차분히 알아가보죠.^^

좋은 컨텐츠에 많은 보팅이 붙는건 당연한 이치와도 같습니다.
포스팅이라곤 제대로 올려보지도 못한 저같은 사람은 언제쯤 제대로된 보팅 한번 받아볼까요

어느 사람이 하나님께 아우성을 했답니다.
"난 도대체 로또 언제 당첨되는겁니까?"
하나님 왈: 우선 로또를 사세요. 제발...

사실 사회에서도 똑같은 이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네! 사는 이치가 어디나 같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