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oon] 아마도 사랑

in #kr7 years ago (edited)

@madamf 님이 저에게 넌지시 이런 댓글을 전해주셨어요.

타타님!
이 문장 어떤가요?

서로의 존재가 가장 입에 맞는 안주가 되고
눈빛과 말 한마디에 서로가 취할 수 있다면...

이야기찻집의 쥔장 @huarin 님의 문장이에요.

언젠가 시간이 있고 영감이 떠오른다면
이 문장도 그림으로 생명을 불어넣어주시면 좋겠어요.
꼭 들어두시지 않으셔도 되구요.
어떤 그림이 될지 궁금하긴 하지만 오래오래 기다릴 수 있어요. ^^


전 이런 요청을 참 좋아합니다.ㅎ
나 자신을 시험대에 스스로 올리는 것도 좋아하지만 누가 나를 그 시험대에 밀어올려주는 것도 즐기죠.
더구나 저 정도로 보드라이 가슴에 차악 와닿는 문장이라면야...
라고 생각하고 수락은 했는데................................. 며칠이 흘렀습니다.
난 하늘에서 신호가 내려와줘야 그림이든 글이든 쓰는 편-
그리고 오늘에야 이렇게 feel 을 받아 생명을 입고 나와서 우리 벗님들에게 선을 보입니다.


어떤 허물도 눈감아주고 싶고

아마도사랑3.jpg

....

....

....

아무 것도 숨기고 싶지않지

아마도사랑2.jpg

....

....

....

아마도 사랑...

아마도사랑.jpg

서로의 존재가

가장 입에 맞는 안주가 되고

눈빛과 말한마디에

서로 취할 수 있다면...



  • 문장을 주신 @huarin 님 고마워요. 그리고 전해주신 @madamf 님 고맙습니다.
Sort:  

wow....what a beautiful art @tata1 . i like your post to much. thanks for share the post.

글을 통해서는 부풀어 오르는 사랑, 콩깍지가 연상되어지고
그림을 통해서는 매력에 빠져들지 않을래야 않을수없는
심정을 묘사한다고 보았습니다.

잘 보고 가요

줄여서 '콩깍지 매력'-으로 정리할게요.^^

ㅎ~또 읽고만 갈께요.^^

아~~~ 그럴 수만 있다면...

타타님 그림에 취할 수 있네요^^

네! 그림에도 글에도 존재에도...존재의 그림자에도...^^

타타님 이걸 보니 오늘 한잔 할것같네요 ㅋㅋㅋ 글에 취하겠어요 취중 풀봇할바에 맨정신 풀봇하고 갈래요 그럼 또 좋은 작품 부탁드립니다 ㅎㅎ

횩횩님의 댓글은 나를 몽롱하게 하네요. 곁에 있으면 같이 한잔해도 좋을것을 ^^

서로의 존재가 가장 입에 맞는 안주가 되고
눈빛과 말 한마디에 서로 취할 수 있다면,
그러고나면 이심전심과 부부는 일심동체의 단계???

ㅋㅋ 으아 문장의 해석이 저렇게 표현되는군요
문장을 주신분도 표현하신 타타님도 대단하세요ㅋㅋ
숨김없이 보여준 남자가 여자의 입속으로 빨려들어가고 있네요ㅎㅎ

야릇하죠? ^^ 처음엔 두 남녀가 달달한 분위기에서 마주 보며 한잔 기울이는 장면을 생각했었는데...
큰일날뻔 했어요.^^;;;

스팀잇은 방송위원회의 심의규정을 준수합니다.

아니 둘이 마주보고 한잔한다는데 왠 방송심의규정? ㅋㅋㅋㅋ 지니어스님 뭘 상상하신게얌?

판사님 저는 아무것도 상상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해 ^^ 그 아무것이라는게 뭥미?ㅋㅋㅋ

으음 완전히 페이스에말렸군요ㅠ 제가졌습니다 살려주세요ㅠ

정말 좋은글에 좋은 그림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좋은 그림도 맞군요!! 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오잉? 매직큐브를 돌리는 기분이 드는 액트님의 댓글 ^^
어디 침착하게 다시 한번...좋은 글에...좋은 그림이라고 생각했는데...정말 좋은 그림도...

오늘 @huarin님께서 제게 힘이 나는 덧글을 달아주셨는데 (처음 뵈었습니다)이 글을 보니 역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

아 그러셨군요. 라라님!

  • 당신의 아픔이 우리에겐 너무도 아름다운 포스팅으로 느껴지니 어떡하죠?-이 댓글이군요!
    화린님 답습니다. 아...또 그리고 싶어지네...ㅡㅡ;;;

그림으로 표현한다면 어떨까?하고 상상력 총동원해봤지만 머릿속으로도 안그려지네요 @-@

타타님이라면 어떻게 표현하실지 엄청나게 궁금합니다!+_+

라라님의 글도 참 좋네요. 사진도 놀랍고요.
이래보면 어때요?
라라님이 심경을 담아 포스팅을 해보고요. 그 포스팅 말미에 요청을 해주세요.
가령...뭐 어떤 식으로든...^^

그렇게해도 부담되지않으신다면^^
영광인걸요
! 사진과 글 좋다해주시니 더 감사하구 언제나 주춤하는 저의 생각이 고민을 만드는것같아요 ~ 살짝 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타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