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 toon] 아마도 사랑

in #kr7 years ago (edited)

ㅋㅋ 으아 문장의 해석이 저렇게 표현되는군요
문장을 주신분도 표현하신 타타님도 대단하세요ㅋㅋ
숨김없이 보여준 남자가 여자의 입속으로 빨려들어가고 있네요ㅎㅎ

Sort:  

야릇하죠? ^^ 처음엔 두 남녀가 달달한 분위기에서 마주 보며 한잔 기울이는 장면을 생각했었는데...
큰일날뻔 했어요.^^;;;

스팀잇은 방송위원회의 심의규정을 준수합니다.

아니 둘이 마주보고 한잔한다는데 왠 방송심의규정? ㅋㅋㅋㅋ 지니어스님 뭘 상상하신게얌?

판사님 저는 아무것도 상상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해 ^^ 그 아무것이라는게 뭥미?ㅋㅋㅋ

으음 완전히 페이스에말렸군요ㅠ 제가졌습니다 살려주세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