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방 현 시세로 스티밋 저자보상(글로소득) 즐거이 따져보기!^^

in #kr7 years ago

여러분! 형편 좀 나아지셨습니까?
소득 중에 가장 쏠쏠한 소득 글로소득 잘 받고 계시죠?
*글로소득 -이 위대한 단어는 천재개발자 @ludorum 의 창작임을 밝힙니다.

오늘 현재시간-스달=17,520원(업비트) 스팀=4,185원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우리가 글을 써서 올렸습니다.

동석한 @kingbit 님이 조직원들 풀어서 조사한 바에 의하면 평균 1포스팅 보팅액이 3$라고 합니다.
물론 뉴비분들은 '머여? 난 기껏 올려도 보팅 1달라도 안나오던데...'하실지 모르나 그리 먼 일은 아닙니다.

보팅액 3$---1주일 후 페이아웃 되었을 때 내 지갑으로 얼마가 들어올까요?

당연히...제 지능과 나이로는 계산불가! 예측불허!
그러나 단톡방에서 천재곱세머 루도럼의 이야길 귓팝파고 들어본 결과-

그러면 1주일 후 1.3스달 정도가 지갑에 꽂힙니다. 작나요?ㅎ

1.3스달은 현 시세원화로는 22,776원

그럼 1일1포하면 ...22776곱하기30=월 683280원 정도나옵니다.

-1일2포면 월 1,366,560원이죠?

글로소득 이만하면 보통 작가가 책 내서 인세받는것보다 훨씬 안정적입니다.(저도 책 세권 내봐서 알아요 ㅠㅠ;;;;)

돈천사2.jpg
조금 상상의 나래를 키워볼까요? 알기 쉬운 숫자로 해볼게요.

가령 이 포스팅이 10스달의 보팅을 받았다면---(보팅해주신다고 믿고^^)

1주일 후 지갑에 꽂히는건 3.75스달입니다.
물론 시장가격따라 스팀도 들어온다네요? 그것까지 모르겠고...

3.75스달이면 지금 시세로 얼마?

천재곱세머의 암산에 의하면=63,750원!

만일 이 경우 1일1포 하면 어떨까요? (건강발랄한 대한스티미언은 1일1포는 거뜬히 하잖수?)

즉 곱하기 30은...=1,912,500원 이상 나오네요! 흐아~~~~~!!!

계산하는 사이에 스달 17,630! 대략 못해도 월 200만원! (스팀스파는 별도) 쿠쿵!------------------------------

어떤 분이 조금 더 열심히 하여 1일 2포를 하셨다면? 월 400만원!

연어와인.jpg우리! 맛난거 묵어요!!!ㅎ

루도럼: 1포스팅에 6만원 가량 수입이라면...예전 기준으로는 160달러 보팅 받았을 때 나오던 원화 금액이네요.
하드포크 직후 난리났을 때-보다 엄청난 수준이죠.
예전엔 5만스파로 50달러, 60달러 찍혔거든요.
지금 포스팅에 10$찍힌 분은 스팀파워 15만개 있던 효과입니다.
(아몰랑, 맞겠지 뭐...^^)

  • 혹시 이 계산이 틀린거라면 모든 법적 도의적 책임은 루도....아니 걍 지적해주세요.^^
    우야튼!
    우리 자랑스런 스티밋마을에서 아사자는 아니나올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떡하죠?
난 스달도 스팀도 더 오를 것만 같은 불길한 예감이
오늘도 허벅지를 타고 올라오고 있는데~!^^

Sort:  

매일 10불 짜리 글을 쓰는 것도 참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만한 보람과 보상이 있으니 도전!할만하겠죠!

꾸준함은 승리한다

우리우리 황금인님! 은애하시는 코모도 요즘 불나게 날아댕기더라구요? 와우!!!
축하드려요! 대애박!

ㅎㅎㅎ 얼떨떨하네요.
꾸준히 기다려준 보상이겠지요?
스팀도 가보즈아ㅏㅏㅏㅏㅏㅏㅏ!!!

글로소득 ㅋㅋㅋㅋㅋ

근로소득과 불로소득 중간쯤에 있는거 같습니다

오! 미력하나마 글로소득의 원작자에게 풀보팅!^^ 아...그럼 그 중간 굴러소득? ㅎㅎㅎ

글로소득! 기분좋은 표현이네요.

그죠? 기분 좋은 단어를 얻어듣고 신나서 바로 포스팅해봤어요.ㅎ

Don't understand it... But cool

글로 소득
대박입니다.

성투하세요.

하하 고맙습니다.^^ 성투에 존포 하렵니다.^^ 성원해주시니 더욱 힘이 나네요.

아사자는 안나온다는 말씀에 웃습니다
절~~~~~~~대로 굶을일은 없다는 말씀!! 행복해요~ ㅎㅎㅎㅎ

"나돈" 이란 녀석의 0을 세어보니 1억인가요 !!!!
요새 저도 한 포스팅당 1,2달러를 받는데 점차 늘거라고 믿습니다..
제 글 퀄리티도 좋아지고 발전해야겠지만요 ㅠㅠ

글의 컬리티도 쓸수록 발전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좋은 글은-사람을 움직이는 글입니다.
희재님!
움직여주시겠어요? 저를...^^

타타님 무거워서 제가 움질일수가없네요...
저! 더 거대해져서 오겠습니다!ㅠ!!

ㅎㅎㅎ 기다릴게요.^^

맞아요~ 소녀 촉에도 쭉쭉 오를 것만 같사옵니다~^^

오! 슐랭님도 평균보팅액이 상당! 인기인이네요! 계산이 이제 금방 나온다는...ㅎ

어쩜~ ㅎㅎ 저도 얼른 계산해봐야겠습니다.

사실 올해 초 스티밋에 글을 쓸때는 100불 넘는 보팅도 받곤 했는데, 그 보팅이 2불 대로 떨어지면서 "엥??"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어짜피 블로그를 하던 플랫폼을 네이버에서 스티밋으로 옮긴거라 신경쓰지 않고 저만의 수다를 떨고 있었죠.
계산해주신걸 생각해보니... 이 블로그 원고료가 꽤 짭짤하군요.
역시 글로소득입니다. ㅎㅎ

평균을 계산해보세요. 상당하실거에요.^^ 재밌는게...외박-들어간 포스팅에 보팅이 훅! 몰리셨네요?ㅎ

글로소득 ^^ 타타님 대단하셔요^^

고마워요. 리나트님 블로그 다녀왔어요!^^ 님 포스팅 우수해요.

크~ 글로소득! 생각만 해도 흐뭇하네요ㅎㅎ

그죠! 반짝님 글도 반짝이겠네요!

보팅 많이 받으면 반짝반짝!?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81.33
ETH 2722.2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