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찻집] 요제프 보이스여! 싸다구를 날려다오.(댓글=보팅!)

in #kr6 years ago

image.png

행위예술가 요제프 보이스의 몇 작품을 보면서 존재 자체가 예술일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저 눈빛 좀 봐!

image.png
[죽은 토끼에게 그림을 설명하다]

그런데 그의 삶도 치열하기 짝이 없다. 꾸민 예술이 아니라는거다.

image.png

[아메리카는 나를 사랑하고 나도 아메리카를 사랑한다.]

진실과 풍자의 액기스!
그의 눈빛, 표정, 몸짓은 너무도 생생하여 지금 내 앞에서 마임을 하는 듯...
이렇게 멋진 존재들은 시대를 넘어서서 나를 후려친다.

그의 손바닥 위에 차분히 앉아본다.
그래 요제프! 나를 한대 후려쳐다오.
기꺼이 맞아주마.

[꾸미기]202.jpg

*오래 쉬었던 이야기찻집이 문득 떠올라서 올려봅니다.
그건 @huarin 이라는 계정으로 올렸던거죠. 이제 @symverse 까지 운영하기에 셋으로 나눌 여유는 없으니 타타 안으로 이야기찻집은 문을 다시 엽니다.
혹시 궁금한 분은 지난 이야기찻집을 주욱 보셔도 좋을거에요.
고갱 고호 피카소 로트렉 김춘수 등의 기라성 같은 예인들이 이야기찻집에 놀다 갔습니다.
우리 사랑스런 황진이도 다시 오겠죠? 얼굴도 드러내고요.^^

Sort:  

다시 여는 이야기 찻집...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쿨님 반가워요. 정말 오랫만이네요.

그림이 생동감 넘치네요!

아유 고맙습니다. 저런 일류명가들을 그릴 때면 제 붓이 좀 엄숙해지는듯 하네요.

때리려는게 아니라 스다듬으려고 그런거 같은데요~^^

쓰담쓰담이었나? ㅎㅎㅎ 파치도 올만이야!

잘 지내셨죠?
요즘 일이 바쁘신가봐요
안구래도 엊그제 여의도 갔을때 타타님 생각이 났어요 ㅎㅎ

헐 찻집 주인좡님이 타타님이셨어요?

고추잔치라는 인물로 등장시켰었지? ㅎㅎㅎ
척!알아보는 사람들 몇분 있었어.
그때는 두 라인으로 주욱 가려고 했었는데....스맛*사건이 터지면서 비밀스런 부계정에 대한 인식이 무쟈게 나빠지는 바람에 더 이상은 안올리기로 했지.

아 접은줄 알고 진짜 아쉬워했었는데 다행이다

아메리카'노'는 나를 사랑하고 나도 아메리카'노'를 사랑한다.

미투요!!!^^

신기한 예술행위를 하는 사람이군요 죽은 토끼찡..ㅠㅠ

죽은 토끼는 오래도록 사람의 기억에 남아 지금도 이렇게 경종을 울려주고 있네요.

헛 저도 몰랐어요
이야기 찻집 주인장이.... 빠밤...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타타 형님
오랜만에 kr-art 이벤트를 기획해봤답니다.
SBD 상금은 적지만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길 기대하면서 ㅎㅎ


@pinkpig님 주최로 한글날 kr-art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글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대상 상금은 20스달입니다. :D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모여진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케 르바!!!^^ 한글이라면 내가 심히 사랑하는 테마지! 올려볼게!

한글의 아름다움이라면 타타 성님의 작품을 빼먹을 수 없죠!!
귀국하던 시즌이라 홍보가 늦어진 점에 대해는 죄송하게 생각합니다.ㅠㅠ

하이파이브 하자는 손 동작이네요 ^^;;

앗! 그런거였군요! 그럼 저도 하이파이브!!! 해피데이님과도 아쟈!!!

요제프 보이스란 인물을 몰랐었는데 [죽은 토끼에게 그림을 설명하다]가 인상 깊네요.

이 사람의 인생도 영화화될만 하더라구요. 제로석님 반가워요.^^

저 눈빛 좀 봐!

예술가는 눈빛부터가 다르군요!! ㅎㅎ
마지막 그림을 보니 일본 애니 진격의 거인이 생각나네요! ㅋㅋ

독거님 눈빛도 예술 한가지 하실 눈빛인뎅...ㅎ
혹시 지루박이라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