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in #kr5 years ago (edited)

[Kr-art] 한글날 아트 작품 이벤트 [20스달이벤트]


프레젠테이션 2.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하드포크때문에 시끌벅절한 스팀잇이네요. 10월 9일이 한글날인 것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한글날을 기념하기 위한 한글날 기념 아트작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악동뮤지션 노래중에도 한글날 기념으로 “가나다같이”라는 곡을 발표했었죠.


(출처: [AKDONG MUSICIAN(AKMU) 유튜브 채널)

우리도 사용하고 있는 한글의 감사함을 되살리면서 한글을 사용한 작품을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그리고 하락장에 지쳐 죽은 #kr-art 태그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서도요!!
참가자의 작품들은 10월 9일에 한글작품 전시회에 게시합니다.

작품출품기간 : 10월 1일 ~ 10월 7일

#kr-art #kr-hangul 태그를 사용한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표현하는 손글씨(캘리그라피), 서예, 캐릭터작품, 조각 등

총 상금 : 20스달 (금손포스팅과 미술관포스팅 payout 금액의 일부)

대상: 20스달
참가자에게 보팅과 참여감사 댓글

선정기준 : 10월 9일에 한글작품 전시회에 관람객들이 댓글로 작품을 뽑습니다. (다중투표)
투표기간 : 10월 9일 ~ 10월 11일

*이 게시물을 통한 수익의 95%는 #kr-art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른 이벤트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한글날의 취지에 맞는 여러 이벤트도 적극개최 부탁드리고,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centering님의 오타찾기
@sjchoi님의 초성이벤트 [https://steemit.com/kr-event/@sjchoi/2018-9-29]

Sort:  

와우 좋은 이벤트 많지 않지만 풀봇하고 갑니다 ^^
그리고. 참여합니다
https://busy.org/@matildah/10-9

좋은 이벤트네요~^^kr-art도 스팀잇도 활성화 되기를!!^^

Kr-art 살아나길 기원합니당!

멋진 취지의 이벤트네요, 작지만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글날은 10월 9일이 아니었나요?!!ㅎㅎ

엇!!! 이런실수를ㅋㅋㅋㅋ
수정하였습니당! 한손님 감사해여!!

좋은 일 하시네요 ㅎㅎㅎㅎ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ㅎㅎ

포토샵이나 일러트레이트등의 그래픽으로도 참여 가능한가요?

넵넵! 그래픽도 참가하셔도됩니다!

뜻 깊고 좋은 이벤트네요~ 소소하게라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D

이벤트 응원해요 핑크피그님!!

안녕하세요. 제가 날짜 계산을 잘못해서... 출품 마감 날짜가 오늘까지인줄 알았는데...
마감 되거죠? ㅠ.ㅠ
혹시 작품 더 받으시지는 않는거죠? ㅠ.ㅠ....

댓글 확인이 지금 되었네요ㅠㅠ 기념전시회 준비기간으로 인해 적어도 8일 새벽에는 출품되어야 전시되는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ㅜ 죄송합니다

예. ㅠ.ㅠ 제 실수죠..
다음에 꼭 같이 참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4158.52
ETH 3293.13
USDT 1.00
SBD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