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블록체인 소사이어티 밋업과 심버스(댓글=풀봇)

in #kr5 years ago

실리콘밸리 블록체인소사이어티로부터 초대를 받아 샌프란시스코에 갔다. 두둥!!!
누가?

실콘6.jpg

심버스 대표이신 최박사님과 윤박사님이....그래서 저는 한국 여의도에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요.ㅡㅜ
언젠가 지두 세계를 활보하고 다니겠죠? ^^ 상상만 해두....앗싸~!!!
여성은 실리콘밸리에 살면서 블록체인업계에 계시는 반님, 그리고 저 영화배우 뺨치는 남자분은 두바이에서 온 오미드-심버스 글로벌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두바이에 거대한 팜을 소유하고 있고요. 말 네마리로 구성된 세계최강의 폴로팀도 소유하고 있다네요. 도대체 머니가 얼마나 있어야 가능한 일일까.....

220px-PoLO.jpg이것이 폴로!
음...난 안할래요. 위험해보여....(끝까지 돈없다곤 안하는 타타)

실콘.jpg

72명의 회원이 모인 자리에서 우리 영국왕족영어 끝판왕이신 윤박사님의 심버스 프래젠테이션이 있었습니다.
매우 큰 호응이 있었다고 하네요.

실콘2.jpg

우린 이런 모임 할땐 코엑스나 호텔 크리스탈벌룸이나....이런 상상을 하곤 하죠?
여기는 회원 한분의 개인 집이랍니다. 아...멋지다!

어떤 이야기들이 오갔냐고 물으니 이렇게 간단한 대답이 왔습니다.

블록체인 트랜드가 변하고 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ERC 프로젝트가 거론되지 않았다.
그리고....

No blockchain works-가 대세였다! 라고 답신이 왔는데...ㅠㅠ 이거 어떻게 해석해야 되요?

Sort:  

오잉. 저기 왜 타타님이 안계신단말입니까!!! 무효에요 저모임 ㅡ.ㅡ

노 블록체인 웍스...

제대로된 블록체인이 없다,
즉, 아직까지는 쓸만한 블록체인이 없다.

이런말로 들리네요.

오늘 박사님 오랫만에 얼굴 보고 거기서 있었던 일들 들었습니다. 와우!!! 이건 ieo시작하면서 풀어야징.^^ 골든맨님 보고시포요.

어제 박사님께 확인한 결과--두둥!!! 골든맨님이 정답이었다는...^^

진심 궁금합니다. 저 영어 무슨 뜻이지요? 알게 되면 꼭 알려주세요.

네 그럴게요 도잠님 ^^ 응원 고마워요

어이쿠! 타타님도 함께 가신줄 알았는데... 여의도에 남아계셨군요^^
두바이에서 온 오미드... 부자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올해 안에 세계를 문지방넘듯 하게 될꼬야요!^^

ㅎㅎ 꼭 그렇게 되길 바라겠습니다! 타타님 화이팅^^

아따 저 정도가 개인 집이면 도대체 ...^^

블록체인의 흐름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이제는 정말 실용적이고 현실 속에서 자리 잡는 느낌입니다. 다만 코인이 그 속에서 얼마나 역할을 할지는 아직 의문이기는 하네요.

타타님 화이팅 입니다.

방구리님 고마워요. 블록체인은 도로고 코인은 그 위를 달리는 차량 아니겠어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트아님 오랫만이에요. 심버스의 성장 지켜봐주세용 ^^

와 개인집이라니... 이번 생에서는 그림의 떡이군요...
시장의 상승과 함께 심버스도 점점 발전하길 응원합니다!!!

마르스님 그림의 떡도 집중해서 바라보면 우리 입에 들어갈지 몰라요.^^ 고맙습니다.

심버스 만세 !

생큐생큐 피러박! ^^

ERC 프로젝트가 언급되지 않는다면, 어떤 분야가 요즘 언급되는지 궁금하네요.^^ 최신 소식 감사합니다.

오늘 귀국하시면 마구마구 물어서 대답을 들어둘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