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블로그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법-[ 댓글의 비밀]

in #kr7 years ago

스팀잇이라는 대단한 블로그 세계-그 안에서도 누구는 풍요로운 고래가 되고 누구는 돌연사하고 맙니다.
세상사가 그렇듯이-
그 이유 중에 하나-댓글을 잘 보시나요?
아니, 상대의 댓글 말고-자신의 댓글 말입니다.

Sort:  

저는 성격이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만큼 다른사람이 나한테 어떻게 하는가는 거의 신경쓰이지 않고(?) 제가 다른분들께 어떻게 하는지가 절대적으로 중요해요...ㅋㅋㅋㅋ 너무 치우치게 태어난것같아 좀 걱정입니다 > <

그런 성격 아빠도 아셔?ㅎㅎㅎ 아실거야. 내기해도 좋아!
내게서 나간 그 길로 모든 것이 돌아옴을 이미 알아버린거야.

내용만 읽고 순간 깜놀... 댓글단거 아빠가 보실까봐 후회할뻔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살으리 살으리랏다 스팀잇에 살어리랏다.
댓글과 보팅 먹고 스팀잇에 살어리랏다...
수익만을 바란다면 전 이곳에 없겠죠! 한분의 댓글에도 기분 좋고, 좋은글 눈동냥하면 그것으로 좋은것을... 수익이란 요물을 내려놓으니, 이곳만큼 풍요롭고 따뜻한곳이 또 있을까 싶네요!

후아~~~~~~~~멋드러집니다. 댓글이 이렇게 후리해야 하는뎅 ㅎㅎㅎ
수익을 보고 스팀잇에 들어왔으나 길을 가다보니 친구가 가차워지는 기쁨이 한량없네요. 수익을 잊고 벗님들 사귀다보면-어느덧 지갑이 두둑해지겠죠.
요게 미묘한 스팀잇의 뫼비우스 띠 같아요.

덤으로 주어진 거라 생각합니다...물론 아닌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에겐 덤이요... 있으면 좋겠지만, 없어도 그만! 있어 더 많은 님들에게 많은 보팅을 해줄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일도 없겠지만, 욕심이란 놈은 정신을 갉아먹는 놈이기에 ....만족이란 놈으로 채움니다^^

덤으로 보는 마음! 그거 하나면 폭염도 한파도 지나갈 수 있겠네요.^^

저도 꽃처럼 피어나보겠습니다~
저의 글들이 아름다운 흔적으로 남기를 바라며~~ ^^

충분히 아름다운 꽃으로 피어나고 계세요.
열매도 주렁주렁 달리기를!!!!^^

남는건 진심이어라~

네! 진심 한점에서 모든 것이 나왔을거라고 믿습니다.^^

다시한번 제가 쓴 글과 코멘트를 돌아보게 됩니다..^^
버릇처럼 사용하는 단어들이 꼭 있더군요
좀더 진정으로 다가서야 할 것 같습니다.

recode님의 댓글정도면 매우 훌륭하신걸요.^^

이미 높은 평판을 가지고 계신분들을 보고 부러워했었는데, @tata1님 말씀과 옆에 동료 말씀을 들어보고 공감이 되네요...^^

최고의 자리는 아직 아무도 가지 않았다는 생각입니다.
우리가 헤엄칠 바다는 지금보다 훨씬 광대하죠. 이 비전을 본다면 우린 한걸음 한걸음 갈 맛이 나는거죠.

아무리봐도 디지털과 아나로그의 만남이라 참 신선합니다. 디지털 선인이랄까? 대단하십니다.

디지털 선인~!!! 와우! 멋진 표현입니다. 갑자기 주변이 후욱 꺼지며 심산유곡의 바람소리가.....ㅎ

항상 진심으로 소통해 주시는 타타님께 많은걸 배워갑니다. 안그러려고 하지만 가끔 저도 모르게 형식적으로 마음을 담지 않은 댓글을 쓴 일이 후회 되네요.

그런데 사실 어떤 포스팅을 보고는....진정성있는 댓글이 차마 나오지않기도 해요.^^; 그럴땐 어쩔 수 없죠. 조금 가식을 쓰는 수 밖에...
차라리 쓰지않거나-
그런 순간에도 저는 자기 수양의 장이 펼쳐지는 느낌입니다.

고마워요. 상운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