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찻집] 한글날특집이벤트 나도 참가할랭~!

in #kr6 years ago (edited)

진이: 쥔장! 누가 찻집문짝에다가 포스터 붙여놓고 갔네요. 확 띠뿌리까요?
한글날특집 어쩌구....

타타: 그거 며칠 전에 르바 @rbaggo 라는 친구가 붙이고 다니더라. 한국 왔으면 나한테 연락해서 막걸리 사달라고 조르진 않고 휘릭 포스터만 붙이고 사라지다닛...떼버려!

진이: 보아하니 @pinkpig 님이 주최한거고...20스달 상금이 걸려있는뎁쇼? 우야튼 뗄게요.

타타: 참가하잣!

진이: 아유 타타님 완전 상금에 눈이 머셨어! 시간도 읍잖아요. 이제 알아갖구선...

타타: 휘리릭후다닥 우당탕퉁탕!!!.......... 다 했다! 진이야 이거 후딱 올려다오.

207.jpg

진이: 앗따! 솜씨 한번 빠르요잉! 그,그런디......

타타: 왜? 문제있어?

진이: 디클릭으로 올려볼라카는디 자꾸 에러가....시간 넘어가유 어떡해~!!

[꾸미기]189.jpg

핑크픽님도 그런 천재지변은 좀 봐주시것쥬? 사랑해요!^^담에 오시면 커피 달달하게 서비스해드릴게요!

Sort:  

와...타타님
저는 타타님그림만 보면 항상 평온해져요♡
마법의 그림인가요??
고즈넉한 조선시대풍경이 떠오르네용

그림은 한글작품 전시회에 게시되었고 출품 감사드립니다!

아아 핑크픽님 반갑고 고마워요.^^풀봇으로 감솨를!!!

물고기 영롱한 살결에 한 표 드렸습니다. ㅎㅎㅎㅎ 미꾸라지 인가요? 틀상어 꾸구리?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여요ㅠㅠ

금강상류에 감돌고기가 산다...저 글씨가 아니보인다 하시니 노안을 인증합니다아.^^
앗! 한표 주셨다니 풀봇으로 감솨!

글 읽느라 그림은 보지도 않고 글부터 읽었네요 ㅋㅋㅋ
글 읽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재밌게 읽었습니다!!!ㅎㅎ

와 이형 다른데서는 글도 안읽으면서 너무하네!!!!!

ㅋㅋㅋㅋㅋ
형아 어디 가서 글 보면 내 댓글부터 찾아???
ㅋㅋㅋㅋㅋㅋ
배고파....ㅜㅜ 졸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형이 1빠 놀이하니까 글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읽는거 안좋아하시는 지수님이 재밌게 읽으셨다니 감사의 보팅!^^

ㅋㅋㅋㅋ 타타 성님
막걸리와 해물파전 캬아 담에 합시다 :D

한국에 오게 되믄 동네방네 미리 광고를 하지 그랬엉~~~ㅡㅡ;;;
르바는 내가 이 마을에서 꼭 밥사주고픈 푸드리스트에 있는 동상인디말여.!

ㅎㅎ 다음엔 꼭!! 찾아뵙겠습니당 히히히

한국왔어요? 환영해요~~

좋은결과 기대해볼께요 ㅎㅎ

애요곰님 고마워요.^^ 기운 나네요.

한어
고놈참 맛나게 귀엽게 생겼네요^^

고런 물고기가 서식해줘야 물이 맑은거여. 초고추장 찍음 한입에 쏘옥~~~

타타님 집 근처로 고추장만 챙겨서 가면 되겠네요 ㅋㅋㅋ

응원은 언제나 저를 춤추게 하죠.^^

그림의 글씨를 최대한 읽어보려 했지만 이제 노안이 오나 봅니다 ㅡㅜ 흙..;

실은 저도 잘 안보인답니다.^^

글을 유심히 들여다 봤는데 너무 좋네요. :) 회로 나올 때만 생선 이름을 궁금해하는 저를 반성......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