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가입자 25%는 성공자---& 2018 연하장

in #kr6 years ago

요즘 가입하시는 분들 엄청납니다.
포스팅 수도 눈에 띄게 늘고요. 좋은 현상입니다.
여러부문에 실력자들도 많이 보이네요. 얼마 전에 언급했듯이....대단한 인재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그런데...이 중 절반은 아마도.......................떨어져 나갈거라 봅니다.
뭐 탈퇴나 사직서가 있는건 아니지만...^^
살아남은 절반-이 중에서도 절반은 그냥저냥 이야기하고 친구 사귀고 밋업 나가고...등등 어느 정도 재미를 느끼며 스티밋을 즐기게 되겠지요. 그것도 좋습니다. 블로깅하면서 가끔 소고기도 드실 수 있을걸요?

제가 오늘 초점을 맞추는 것은-그 중에서도 절반, 즉 유입수의 25%정도 '성공자'에 관한 것입니다.

네 사람 중 한 사람은 상당한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보는 것이지요. 늦어도 1년 안에 말입니다.
세상에서라면 어림도 없는 기간이며 퍼센트죠? 그러나 여기서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만큼 엄청난 곳-여기는 스팀잇 랜드입니다.

어느 정도가 상당한 성공일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어느 정도 성취를 이루시면 성공자입니까?

제 생각엔 더 이상 생계때문에 어떤 일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가 기본입니다.
상당한 성공-이라면 당연히 그 정도는 넘어서야 겠지요?
월 수입 1000만원이라면 어떻겠습니까?
너무 겸손한가요? 아니면 너무 오버입니까?^^

가능합니다.

저는 그런 절반의 시민-그리고 25%의 평생 친구 될 분들에게 오늘 이야기하는 것이지요.
손 잡고 함께 갈 것이기에 그 확신은 선명하기만 합니다.

혼자 꾸는 꿈은 몽상일 수 있지만
함께 꾸는 꿈은 반드시 현실이 됩니다.
-타타-

가즈아서예.jpg

제가 함께 갈 벗님께 드리는 새해 연하장입니다.^^
방금 썼어요. 김이 무럭무럭 나지 않나요?
마음껏 다운 받으시어 쓰세요!

follow_tata1.gif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 @homechelin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homechelin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가즈아 아주실감나는데요 ㅎㅎㅎ

그죠? 어제 기운 풀파워 된 상태에서 긁었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래서 저도 지금, 앞으로 1년을 예상하고 열심히 뛰어들고 있잖습니까. 요즈음 다른 건 다 때려치우고 스팀잇에서만 살고 있답니다.

요즈음 다른 건 다 때려치우고...

힘내세요

와우! 양목님을 생각하면 뿌듯해옵니다. 우리가 함께 할 일-바로 여기가 아닌가 싶어요.

끝까지 함께 남아 함께 고래가 돼자는 타타님 말씀 아직 기억이 납니다^^
끝까지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 끝으로 저도 외쳐봅니다.
스팀 가즈아~!!!

그게 바로 존버정신이겠죠! 그러기 위해서 오늘도 깊이 숨쉬어 봅니다.
조르바님과 함께 웅장한 길을 걷게 되길!

외롭지 않게 함께 갑시다 :)

네! 함께 가야 멀리 가죠!^^ 그런데...뭐라고 호칭하면 좋을까요?

'조녁' 이라고 불러주세요! ㅋㅋㅋ 별명이에요

네 조녁님! ^^ 독특해요.ㅎㅎㅎ

가즈아!!!! 코인이 올라 많은 이들이 행복해지도록!!

그래요! 그리고 맨탈에서부터 크낙한 평화가 찾아주기를~! 시너님! 팔로해요.^^

저도 맞팔합니다!

역시 연하장에도 올해의 유행어 가즈아지요!ㅎㅎ

저도 하나 만든게 있어요!!ㅎㅎ

계속같이갈 벗이였음하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당!!

아! 캘리그라피 하시는군요! 홀랑님-^^ 이천시바~대박입니다 ㅋㅋㅋㅋ 오래 같이 해요. 팔로 합니다.

같이 가즈아아아아아~22

네! 여긴 아직도 신작로입니다. 함께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브렌트님! 꿈의 실현속도가 화르르륵 빨라지는 세계로 가즈아~~~~~~~~~~~~~~~~~~~~~~!

스팀잇 살아남기.. 쉽지 않은 일이란걸 느끼고 있습니다. ㅠㅠ
우선 버티고 버텨봐야겠지요. 25% 가즈아아아!!

네! 콜드빅님 우선 버티고 꾸준히 버티고 최후까지 버티세요.
반드시 이곳은 그 보답을 할겁니다. 저라도 해드릴거에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