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만 커피숍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말 반가워요:)!
저는 다른 일로 좀 바빴지만 잘 지냈어요ㅎ 코로나 피해서 건강히 잘 지내시죠?

아니 프랑스어 배워 그런 소망을 가지시다니ㅋㅋ 한국에서 beoped님 마주치기 겁나겠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59711.96
ETH 1588.6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