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 커피숍

in #kr4 years ago

IMG_0107.jpg

(나의 기준으로) 간만에 무작정 새로운 커피숍을 찾아갔다.
커피숍을 여는 누구나 어느 정도는 그렇겠지만, 그래도 좀더 좋은 커피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이 운영하는 곳 같단 느낌을 받아 결국 문을 열고 들어섰다.

IMG_0108.jpg

커피 맛은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었다. 나쁜 건 아닌데, 그냥 우리 기대가 너무 컸는지도. 그렇지만 그 밖의 요인들이 활약해 주어 보다 맛있게 마시게 되었다.

내 머리 위로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그 밑에 앉아 있다는 사실에 괜한 겁을 먹었으면서도 결국은 끝까지 잠자코 앉았다 왔다. 그러고 보면 사고는, 뻔히 알면서도 당하는 경우도 꽤 많지.


IMG_0113.jpg

식사 후였지만, 그래도 두 번째 밥을 먹는다는 기분으로 디저트를 왕창 먹을 생각이었는데, 그냥 조각 케익 하나를 고르곤 좋았다. 오레오 무슨무슨 케익.

그러고나선 이 안의 분위기 만큼 잔잔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다 졸음이 밀려왔을 때, 나왔다.

또다른 좋은 곳들을 좀더 찾아 다니고 싶군.

Sort:  

엄청 오랜만이세요! :)
건강에는 이상 없으신 거 맞죠? 시국이 시국인지라 소식 뜸하시면 코로나 부터 떠올라서요.ㅎㅎ ~.~;;

네 오랜만에 왔답니다 :D
다행히 저는 코로나 잘 피해서 탈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안부 물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가족들 다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계시죠? 상황이 조금이라도 빨리 호전되고 다들 맘 편히 지낼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이곳에서 계속 종종 뵐게요😁

와이프랑 아들은 한국에 있어요.
이산가족 신세..ㅠ

그래도 건강히 잘 지내서 불행 중 다행이죠. 아들이 너무 귀여운 게 큰일이면 큰일이에요!ㅋㅋㅋㅋ

자주 오세요! :D

큰일이겠네요, 귀여운 아들 너무너무 보고싶어서!ㅋㅋㅋ 가족과 떨어져 계시다니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다들 건강하시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네요 :) 다같이 꼭 건강합시다!!
반겨 주시니 참 감사해요ㅎㅎ 자주자주 뵐게요 :D~~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시나요!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려나봐요 ㅠㅠ

얼마전에 mdr 이라는 프랑스어를 배워서 프랑스 친구한테 써먹었었는데 빨리 mdr 을 난타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말 반가워요:)!
저는 다른 일로 좀 바빴지만 잘 지냈어요ㅎ 코로나 피해서 건강히 잘 지내시죠?

아니 프랑스어 배워 그런 소망을 가지시다니ㅋㅋ 한국에서 beoped님 마주치기 겁나겠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6.61
ETH 2600.94
USDT 1.00
SBD 2.42